항목(참고 문헌)

참고 문헌 항목의 서식을 지정합니다.

이 명령을 사용하려면...

Choose Insert - Table of Contents and Index - Table of Contents, Index or Bibliography - Entries tab (when Bibliography is the selected type)


유형

다양한 문헌 원본에 따라 표시되는 유형이 달라집니다.

구조 및 서식 지정

구조 줄은 색인 항목이 구성되는 방법을 정의합니다. 항목의 모양을 변경하려면 이 줄의 빈 상자에 코드나 텍스트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빈 상자나 코드를 누른 다음 코드 버튼을 누를 수도 있습니다.

탭 간격을 삽입합니다. 탭 간격에 점 채움선을 추가하려면 채움 문자 상자에서 문자를 선택합니다. 탭 간격의 위치를 변경하려면 탭 설정 위치 상자에 값을 입력하거나 오른쪽 맞춤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유형

사용 가능한 참고 문헌 항목을 나열합니다. 구조 줄에 항목을 추가하려면 항목을 클릭하고 구조 줄의 빈 상자를 클릭한 다음 삽입을 클릭합니다.참고 문헌 항목 정의 대화 상자를 사용하여 새 항목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삽입

선택한 참고 문헌 항목의 참조 코드를 구조 줄에 추가합니다. 목록에서 항목을 선택하고 빈 상자를 클릭한 다음 이 버튼을 클릭합니다.

제거

구조 줄에서 선택한 참조 코드를 제거합니다.

모두

Applies the current settings to all levels without closing the dialog.

문자 유형

Specify a character style for the selected icon in the Structure.

편집

선택한 문자 스타일을 편집할 대화 상자를 엽니다.

정렬 기준

참고 문헌 항목의 정렬 옵션을 지정합니다.

문서 위치

문서에서의 참조 위치에 따라 참고 문헌 항목을 정렬합니다. 자동으로 번호가 매겨진 참조를 사용하려면 이 옵션을 선택합니다.

내용

작성자나 발행 연도와 같은 지정한 정렬 키에 따라 참고 문헌 항목을 정렬합니다.

정렬 키

1, 2 및 3

참고 문헌 항목의 정렬 기준으로 사용할 항목을 선택합니다. 이 옵션은 정렬 기준 영역에서 내용 라디오 버튼을 선택한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AZ

영숫자의 오름차순으로 참고 문헌 항목을 정렬합니다.

ZA

영숫자의 내림차순으로 참고 문헌 항목을 정렬합니다.

Please suppor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