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기 도구 모음

그리기 도구 모음에는 자주 사용하는 편집 도구들이 있습니다. 아이콘 옆에 있는 화살표를 클릭하면 추가적인 명령을 포함한 도구 모음이 열립니다.

텍스트 문서나 스프레드시트에서도 그리기 도구 모음을 볼 수 있습니다. 표시되는 아이콘의 집합은 현재 문서 유형에 따라서 약간 다릅니다.

개체 선택

현재 슬라이드의 개체를 선택하려면 그리기 도구 모음의 선택 도구(흰색 화살표)를 클릭한 다음 개체를 클릭합니다.

하나 이상의 개체를 선택하려면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클릭하십시오.

다른 개체 뒤에 있는 개체를 선택하려면 키를 누른 상태에서 개체를 클릭합니다. 누적 순서에서 다음 아래 개체를 선택하려면 키를 누른 상태에서 다시 마우스를 클릭합니다. 이전에 선택한 개체로 돌아가려면 Shift + 키를 누른 상태에서 마우스를 클릭합니다.

대부분의 편집 도구는 이전에 선택된 개체에 작용합니다. 선택된 개체는 여덟 개의 작은 핸들로 표시됩니다. 선택된 개체를 더블 클릭하면 개체와 연결되어 있는 텍스트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선택을 취소하려면 개체의 외부를 클릭하십시오.

선택을 취소하려면, 선택한 개체의 바깥 부분을 클릭하거나 Esc 키를 누릅니다.

도구를 더블 클릭하면 이 도구를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구를 한 번 클릭하여 호출하면 작업을 완료한 후 마지막 선택 사항으로 돌아갑니다.

선택

현재 문서에서 개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Icon

선택

Line Color

Sets the line color of the selected object.

Icon Line Color

선 색상

Fill Color

Sets the area color of the selected object.

Icon Area

Line

현재 문서에서 마우스로 끈 위치에 직선을 그립니다. 선의 각도를 45도로 제한하려면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끕니다.

Icon Line

직사각형

현재 문서에서 마우스로 끈 위치에 채운 직사각형을 그립니다. 직사각형의 모서리를 둘 위치를 클릭하고 원하는 크기가 될 때까지 끕니다. 정사각형을 그리려면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끕니다.

Icon Rectangle

직사각형

타원

현재 문서에서 마우스로 끈 위치에 채운 타원을 그립니다. 타원을 그릴 위치를 클릭하고 원하는 크기가 될 때까지 끕니다. 원을 그리려면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마우스를 끕니다.

Icon Ellipse

타원

화살표

현재 슬라이드 또는 페이지에 직선, 화살표가 있는 선, 치수선을 추가할 수 있는 화살표 도구 모음을 엽니다.

곡선

그리기 도구 모음의 [곡선] 아이콘을 클릭하면 현재 슬라이드에 선과 도형을 추가할 수 있는 도구 모음이 열립니다.

Icon Curve

곡선

연결자

Icon Connector

커넥터

현재 슬라이드의 개체에 연결자를 추가할 수 있는 연결자 도구 모음을 엽니다. 연결자는 개체를 연결하는 선으로 개체를 이동하더라도 연결 상태를 유지합니다. 연결자가 있는 개체를 복사하면 연결자도 복사됩니다.

기본 도형

문서에 그림을 삽입할 수 있는 기본 도형 도구 모음을 엽니다.

Icon Basic shapes

기본 도형

기호 도형

문서에 그림을 삽입할 수 있는 기호 도형 도구 모음을 엽니다.

Icon Symbol Shapes

기호 도형

블록 화살표

문서에 그림을 삽입할 수 있는 블록 화살표 도구 모음을 엽니다.

Icon Block arrows

블록 화살표

순서도

문서에 그림을 삽입할 수 있는 순서도 도구 모음을 엽니다.

Icon Flowcharts

순서도

설명 도구

문서에 그림을 삽입할 수 있는 설명 도구 도구 모음을 엽니다.

Icon Callouts

설명 도구

별과 현수막

문서에 그림을 삽입할 수 있는 별과 현수막 도구 모음을 엽니다.

Icon Stars

3D 개체

Opens the 3D Objects toolbar. The objects are three dimensional, with depth, illumination, and reflection. Each inserted object initially forms a 3D scene. You can press F3 to enter the scene. For these 3D objects, you can open the 3D Effects dialog to edit the properties.

Icon 3D Objects

3D 개체

회전

이 도구는 개체를 회전하는 데 사용합니다.

Icon Rotate

회전

맞춤

선택한 개체의 맞춤을 수정합니다.

Icon Alignment

방향

배치

선택한 개체의 스택 순서를 변경합니다.

Icon Arrange

배치

Distribute Selection

Distributes three or more selected objects evenly along the horizontal axis or the vertical axis. You can also evenly distribute the spacing between objects.

Icon Distribute

Distribute

그림자

선택한 개체에 그림자를 추가합니다. 개체에 이미 그림자가 있으면 원래 있던 그림자는 제거됩니다. 개체를 선택하지 않은 경우 이 아이콘을 클릭하면 다음에 그리는 개체에 그림자가 추가됩니다.

Icon Add Shadow

그림자

다듬기

선택한 그림을 트리밍하거나 배율을 조정합니다. 그림을 원래 크기로 복원할 수도 있습니다.

Icon Crop

다듬기

Image Filter

This icon on the Image bar opens the Image Filter bar, where you can use various filters on the selected picture.

Icon Filter

필터

점 편집

선택한 그리기 개체의 모양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Icon Toggle Point Edit Mode

Toggle Point Edit Mode

Gluepoints

Enables you to edit gluepoints on your drawing.

Icon Edit Gluepoints

Edit Gluepoints

Extrusion On/Off

Switches the 3D effects on and off for the selected objects.

Icon Extrusion On/Off

Extrusion On/Off

Please suppor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