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드 쇼 표시

슬라이드 쇼를 시작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슬라이드 쇼가 실행된 후에는 키를 누르거나 마우스 버튼을 클릭하여 제어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슬라이드 쇼는 항상 첫 번째 슬라이드에서 시작됩니다. 마지막 슬라이드까지 슬라이드를 수동으로 진행합니다. 이러한 설정은 변경할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 쇼 실행

tip

Press Esc to abort the slide show before its end.


기타 여러 키를 사용하여 슬라이드 쇼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유용한 명령이 있는 콘텍스트 메뉴를 열 수도 있습니다.

자동 슬라이드 쇼 표시(키오스크 모드)

다음 슬라이드로 자동으로 이동하려면 각 슬라이드에 슬라이드 전환을 지정해야 합니다.

  1. 슬라이 전환 사이드바 덱을 선택합니다.

  2. In the Advance Slide area, click After and enter a time duration.

  3. Click Apply Transition to All Slides.

tip

각 슬라이드에 대해 다음 슬라이드로 이동하는 시간을 다르게 지정할 수 있습니다. 예행 연습 기능을 사용하면 적절한 시간을 지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모든 슬라이드가 표시된 후에 첫 번째 슬라이드로 이동하려면 슬라이드 쇼가 자동으로 반복되도록 설정해야 합니다.

  1. 슬라이드 쇼 - 슬라이드 쇼 설정을 선택합니다.

  2. In the Presentation Mode area, choose Loop and repeat after and set the duration of the pause between shows.

파일에서 슬라이드 쇼 실행

명령 프롬프트에서 -show 매개 변수와 Impress 파일 이름을 입력하여 LibreOffice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명령 프롬프트에서 filename.odp 파일을 시작하려면 다음 명령을 입력합니다.

soffice -show filename.odp

여기서는 soffice가 시스템의 프로그램 경로에 있고 filename.odp가 현재 디렉토리에 있다고 가정합니다.

Please suppor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