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서식 에서 데이터 내보내기와 가져오기

ODBC 링크가 없으며 dBASE 가져오기 및 내보내기가 허용되지 않는 데이터베이스와 데이터를 교환하려면 공통 텍스트 서식을 사용합니다.

LibreOffice(으)로 데이터 가져오기

텍스트 서식 의 데이터를 바꾸려면 LibreOffice Calc의 내보내기와 가져오기 필터를 사용하십시오:

  1. 원본 데이터베이스로부터 원하는 데이터를 텍스트 형식으로 내보냅니다. CSV 텍스트 형식을 권장합니다. 이 형식은 쉼표나 세미콜론 같은 구분 기호를 사용하여 데이터 필드를 구분하고 줄 나누기를 삽입하여 레코드를 구분합니다.

  2. 파일 - 열기를 선택한 후 해당 파일을 클릭하여 가져옵니다.

  3. 파일 유형 콤보 상자에서 "텍스트 CSV"를 선택합니다. 열기를 클릭합니다.

  4. 텍스트 가져오기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텍스트 문서로부터 어떤 데이터를 포함시킬 것인지 지정합니다.

일단 데이터가 LibreOffice Calc 스프레드시트에 있으면 필요한 만큼 편집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를 LibreOffice 데이터 원본으로 저장할 수 있는 방법은 다음 두 가지입니다.

csv 텍스트 서식으로 내보내기

현재 LibreOffice 표를 다른 여러 응용 프로그램에서 판독될 수 있는 텍스트 서식 으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1. 파일 -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선택합니다.

  2. 파일 유형 필드에서 "Text CSV" 필터를 선택하십시오. 파일 이름을 입력한 다음 저장을 클릭하십시오.

  3. 문자 집합과 필드 구분 기호, 텍스트 구분 기호를 선택할 수 있는 텍스트 파일 내보내기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확인을 클릭합니다. 활성 시트만 저장되었음을 나타내는 경고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Please suppor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