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스 마법사

팩스용 마법사를 엽니다. 이 마법사를 사용하여 편리하게 팩스 문서용 문서 서식 파일을 만든 다음 모뎀별로 직접 보낼 수 있습니다.

이 명령을 사용하려면...

Choose File - Wizards - Fax.


LibreOffice에는 팩스 문서용 서식 파일이 들어 있으며, 마법사를 사용하여 이 서식 파일을 요구에 맞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마법사는 문서 서식 파일을 만들기 위한 단계별 지침과 다양한 레이아웃 및 디자인 옵션을 제공합니다. 미리 보기를 통해 선택한 설정에 따라 완성된 팩스가 어떻게 나타나는지 살펴볼 수 있습니다.

대화 상자에서 언제든지 항목과 옵션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재 설정이나 기본 설정을 유지하려는 경우 전체 페이지 또는 모든 마법사 페이지를 건너뛸 수도 있습니다.

팩스 마법사 - 페이지 디자인

팩스 문서의 스타일, 제목 및 서식을 지정합니다.

팩스 마법사 - 포함할 항목

이 영역에서는 사용자의 서식 파일에 대한 로고를 선택하십시오. 선택하는 로고에 따라 이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이 달라집니다.

팩스 마법사 - 보내는 사람 및 받는 사람

팩스를 보낸 사람 정보를 지정합니다.

팩스 마법사 - 바닥글

바닥글 데이터를 지정합니다.

팩스 마법사 - 이름 및 위치

날짜 및 제목과 같이 팩스에 포함할 요소를 지정합니다.

뒤로

뒤로 버튼을 클릭하면 이전 페이지에서 선택한 설정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버튼을 눌러도 현재 설정은 수정되거나 삭제되지 않습니다. 뒤로 버튼은 두 번째 페이지 이후부터 활성화됩니다.

다음 >>

마법사는 현재 설정을 저장하고 다음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마지막 페이지에서는 다음 버튼이 비활성화됩니다.

마침

사용자 선택에 따라 마법사는 문서 서식 파일을 만들어 저장합니다. 서식 파일을 기반으로 하는 새 문서는 작업 영역에 "UntitledX"라는 파일 이름으로 표시됩니다.

취소

취소를 클릭하면 변경 사항을 저장하지 않고 대화 상자가 닫힙니다.

Please suppor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