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 이름

허용된 이름

Names in Calc can contain letters, numeric characters, and the underline character. Names must start with a letter or an underline character.

허용된 특수 문자들:

이름은 셀 참조와 같을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A1이라는 이름은 올바르지 않습니다. A1은 좌측 상단 셀에 대한 참조이기 때문입니다.

Names must not start with the letters C or R followed by a number; also single characters C and R are not allowed as names. See the ADDRESS function for more information.

Names for cell ranges must not include blanks. Blanks are allowed within names for sheets and documents.

이름 지정된 셀 및 수식

수식에서 셀 및 셀 범위에 대한 참조를 만드는 좋은 방법은 범위 이름을 지정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범위 A1:B2의 이름을 Start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SUM(Start)"과 같은 수식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행이나 열을 삽입 또는 삭제한 후에도 LibreOffice은(는) 이름으로 식별되는 범위를 올바르게 할당합니다. 범위 이름에는 공백이 포함되어서는 안됩니다.

예를 들어 부가가치세 계산에 대한 수식을 전개했을 경우 "= A5 * B12" 대신 "= 총액 * 과세 표준율"을 입력할 수 있다면 분명 판독하기가 더 쉬울 것입니다. 이것은 셀 A5를 "총액"으로, 셀 B12를 "과세 표준율"로 지정했을 경우입니다.

이름 정의 대화 상자를 사용하면 자주 사용하는 수식 또는 수식의 일부에 대한 이름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범위 이름을 지정하려면

  1. Select a cell or range of cells, then choose Sheet - Named Ranges and Expressions - Define. The Define Names dialog appears.

  2. 이름 필드에 선택한 영역의 이름을 입력합니다. 추가를 클릭하면 새로 정의한 이름이 아래 목록에 나타납니다. 확인을 눌러 대화 상자를 닫습니다.

또한 필드에 이름을 입력하고 각각의 셀을 선택하여 이 대화 상자에서 다른 셀 범위의 이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수식에 이름을 입력할 경우 몇 개의 문자를 처음 입력하면 전체 이름이 팁으로 표시됩니다.

Please suppor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