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 내용 유효성

각 셀에 대해 유효한 항목을 미리 정의할 수 있습니다. 유효하지 않은 항목은 거부됩니다.

경고 아이콘

새 값을 입력할 때 유효성 규칙이 활성화됩니다. 잘못된 값을 이미 셀에 삽입했거나 끌어 놓기 또는 복사하여 붙여넣기로 셀에 값을 삽입할 경우 유효성 규칙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참고 아이콘

언제든지 도구 - 추적에서 잘못된 데이터 표시 명령을 선택하여 유효하지 않은 값이 포함된 셀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셀 내용 유효성 사용

  1. 새 유효성 규칙을 지정할 셀을 선택합니다.

  2. 데이터 - 유효성을 선택합니다.

  3. 기준 탭 페이지에서 셀에 입력하는 새 값에 대한 조건을 입력합니다.

  4. 허용 필드에서 옵션을 선택합니다.

  5. "정수"를 선택하면 12.5와 같은 값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날짜"를 선택하면 현지 날짜 형식뿐만 아니라 연속 날짜 서식으로 된 날짜 정보가 모두 허용됩니다. 마찬가지로 "시간" 조건은 12:00과 같은 시간 값이나 연속 시간 숫자를 모두 허용합니다. "텍스트 길이"를 선택하면 셀에 텍스트만 포함할 수 있습니다.

    "목록"을 선택하여 유효한 항목 목록을 입력합니다.

  6. 데이터에서 다음 조건을 선택합니다. 선택한 조건에 따라 추가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셀 유효성에 대한 조건을 결정하고 나면 다른 두 탭 페이지를 사용하여 메시지 상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To display the error message, select Show error message when invalid values are entered.

참고 아이콘

오류 메시지 탭에서 셀의 동작을 변경하고 확인을 눌러 대화 상자를 종료했을 경우 변경 사항이 유효해지기 전에 먼저 다른 셀을 선택해야 합니다.


Please suppor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