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를 가로로 인쇄

시트를 인쇄하려는 경우 보기 - 페이지 나누기 미리 보기에서 여러 대화형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분선을 끌어 각 페이지에서 인쇄할 셀 범위를 지정합니다.

가로 서식으로 인쇄하려면 다음과 같이 진행합니다.

  1. 인쇄할 시트로 이동합니다.

  2. Choose Format - Page Style.

    쓰기 보호가 설정된 상태에서 시트를 연 경우 이 명령을 볼 수 없습니다. 이 경우에는 표준 도구 모음에서 파일 편집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3. 색인 으로 변경하십시오. 용지 방향 가로를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4. 파일 - 인쇄를 선택합니다. 인쇄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각 프린터 드라이버와 운영체제에 따라 속성버튼을 클릭하여 사용자의 프린터도 가로로 전환해야 할 경우가 있습니다.

  5. 일반 탭 페이지에 있는 인쇄 대화 상자에서 인쇄할 내용을 선택합니다:

    모든 시트 - 모든 시트가 인쇄됩니다.

    선택된 시트 - 선택된 시트만 인쇄됩니다. 시트 탭에서 이름이 선택된 모든 시트가 출력됩니다. 시트 이름을 클릭할 때 을 클릭하면 이 선택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선택된 셀 - 선택된 셀이 모두 인쇄됩니다.

  6. 위 선택에 따른 모든 용지 페이지로부터 인쇄할 용지 페이지의 범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페이지 - 모든 결과 페이지를 인쇄합니다.

    페이지 - 인쇄할 페이지를 입력합니다. 페이지는 첫 번째 시트부터 번호가 매겨집니다. 페이지 나누기 미리보기에서 시트1이 4 페이지에 인쇄되는 것을 확인하고 시트2에 있는 첫 두 페이지를 인쇄하려면 여기에 5-6을 입력합니다.

서식 – 인쇄 범위에서 하나 이상의 인쇄 범위를 지정했다면 이 인쇄 범위의 내용만 인쇄합니다.

Please suppor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