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 참조

예를 들어, 최신 주식 거래 정보를 스프레드시트 셀에 포함하는 인터넷 페이지를 발견한 경우 다음 절차에 따라 이 페이지를 LibreOffice Calc에 로드할 수 있습니다.

  1. LibreOffice Calc 문서에서 외부 데이터를 삽입하기 시작하려는 셀에 커서를 놓으십시오.

  2. Choose Sheet - External Links. The External Data dialog appears.

  3. 문서나 웹 페이지의 URL을 대화 상자에 입력하십시오. URL은 http://www.my-bank.com/table.html 형식이어야 합니다. 로컬이나 로컬 영역 네트워크 파일에 대한 URL의 경로는 파일 - 열기 대화 상자에서 볼 수 있습니다.

    LibreOffice은(는) 웹 페이지나 파일을 표시하지 않으면서 “백그라운드”로 로드합니다. 외부 데이터 대화 상자의 큰 목록 상자에서는 선택 가능한 모든 시트 이름 또는 명명된 영역의 이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하나 이상의 시트 또는 명명된 영역을 선택합니다. 또한 "n"분마다 실행되는 자동 업데이트 기능을 활성화하고 확인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내용은 LibreOffice Calc 문서에 링크로 삽입됩니다.

  5. 스프레드시트 문서를 저장하십시오. 나중에 이 문서를 다시 열 경우 LibreOffice Calc는 연결된 셀 내용을 조회 후 업데이트합니다.

  6. - LibreOffice Calc - 일반에서 열었을 때 항상 자동으로 업데이트를 수행할 것인지, 요청시에 할 것인지, 안할 것인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편집 - 링크에서는 수작업으로 업데이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Please suppor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