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필터 적용

자동 필터 기능은 표시할 레코드(행)을 선택할 수 있는 콤보 상자를 하나 이상의 데이터 열에 삽입합니다.

  1. 자동 필터를 사용할 열을 선택합니다.

  2. 데이터 - 필터 - 자동 필터를 선택합니다. 선택한 범위의 첫 번째 행에 콤보 상자 화살표가 표시됩니다.

  3. 열 머리글의 드롭다운 화살표를 누른 다음 항목을 선택하여 필터를 실행합니다.

    해당 내용이 필터 기준을 충족하는 행만 표시되고 다른 행은 필터링됩니다. 행이 필터링되었는지 여부는 비연속적인 행 번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필터에 사용된 열은 화살표 버튼의 색상으로 식별할 수 있습니다.

필터링된 데이터 범위의 다른 열에 자동 필터를 추가적으로 적용할 때, 다른 콤보 박스에서 필터링된 데이터만 나열합니다.

To display all records again, select the all entry in the AutoFilter combo box. If you choose Standard, the Standard Filter dialog appears, allowing you to set up a standard filter. Choose "Top 10" to display the highest 10 values only.

자동 필터 사용을 중지하려면 1단계에서 선택한 모든 셀을 다시 선택한 다음 데이터 - 필터 - 자동 필터를 다시 선택합니다.

tip

상이한 AutoFilters를 다른 시트에 할당하려면, 먼저 각 시트의 데이터베이스를 정의해야 합니다.


warning

또한 산술 함수는 적용된 필터로 인해 표시되지 않은 셀도 고려합니다. 예를 들어, 전체 열의 합계에는 필터링된 셀의 값도 포함됩니다. 필터 적용 후 표시되는 셀만 고려하려는 경우에는 SUBTOTAL 함수를 적용합니다.


Please suppor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