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필드

이 대화 상자의 내용은 데이터 파일럿 대화 상자의 데이터 영역에 있는 데이터 필드와 또는 영역에 있는 데이터 필드가 서로 다릅니다.

부분합

계산할 부분합을 지정합니다.

없음

부분합을 계산하지 않습니다.

자동

부분합을 자동으로 계산합니다.

사용자 정의

이 옵션을 선택한 다음 계산할 부분합의 유형을 목록에서 클릭합니다.

함수

Click the type of subtotal that you want to calculate. This option is only available if the User-defined option is selected.

Show items without data

Includes empty columns and rows in the results table.

이름:

선택한 데이터 필드의 이름을 나열합니다.

옵션

대화 상자를 확장하거나 축소합니다. 자세히 버튼은 데이터 필드에만 표시됩니다.

옵션

Opens the Data Field Options dialog. The Options button is visible for filters and column or row fields only.

자세히 버튼을 클릭하여 대화 상자를 확장하면 다음 항목이 대화 상자에 추가됩니다.

표시된 값

각 데이터 필드의 표시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부 유형에서는 기준 필드와 기준 항목에 대한 추가 정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Type

Select the type of calculating of the displayed value for the data field.

Type

표시된 값

기본

결과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차이

각 결과에서 해당 참조값(아래 참조)을 빼고 그 차이를 표시합니다. 기준 필드 이외의 합계는 빈 결과로 표시됩니다.

이름 지정된 항목

기준 항목 이름을 지정하면 필드 항목 조합의 참조값은 기준 필드의 항목이 지정한 기준 항목으로 바뀐 결과가 됩니다.

이전 항목 또는 다음 항목

이전 항목이나 "다음 항목"을 기준 항목으로 지정하면 참조값은 기준 필드의 정렬 순서에 따라 기준 필드의 다음 표시 구성원에 대한 결과가 됩니다.

비율

각 결과를 해당 참조값으로 나눕니다. 참조값은 "차이"와 같은 방식으로 결정됩니다. 기준 필드 이외의 합계는 빈 결과로 표시됩니다.

참조값에 대한 비율의 차이

각 결과에서 해당 참조값을 빼고 그 차이를 참조값으로 나눕니다. 참조값은 "차이"와 같은 방식으로 결정됩니다. 기준 필드 이외의 합계는 빈 결과로 표시됩니다.

누계

기준 필드의 정렬 순서에 따라 기준 필드의 선행 항목에 대한 결과 합계에 각 결과를 더하고 전체 합계를 표시합니다.

각각 다른 요약 함수를 사용하여 결과를 얻은 경우에도 결과는 항상 합산됩니다.

행에 대한 비율

데이터 파일럿 표에서는 해당 행의 결과 합계로 각 결과를 나눕니다. 데이터 필드가 여러 개 있으면 결과의 데이터 필드 합계가 사용됩니다. 수동으로 선택한 요약 함수에 의한 부분합이 있는 경우에도 데이터 필드의 요약 함수에 의한 합계가 계속 사용됩니다.

열에 대한 비율

행에 대한 비율과 같지만 결과의 열 합계가 사용됩니다.

합계에 대한 비율

행에 대한 비율과 같지만 결과의 데이터 필드 총계가 사용됩니다.

색인

위와 같은 규칙에 따라 행과 열 합계 및 전체 합계를 사용하여 다음 식을 계산합니다.

( 원래 결과 * 전체 합계 ) / ( 행 합계 * 열 합계 )


기준 필드

Select the field from which the respective value is taken as base for the calculation.

기준 항목

Select the item of the base field from which the respective value is taken as base for the calculation.

Please suppor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