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타임 함수

This section describes the Runtime Functions of LibreOffice Basic.

Basic Constants

Constants used in Basic programs

변수

다음 문과 함수는 변수에 대한 작업을 수행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러한 함수를 사용하여 변수를 선언 또는 지정하고, 특정 유형에서 다른 유형으로 변수를 변환하며, 변수 유형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Logical Operators

LibreOffice Basic은 다음과 같은 논리 연산자를 지원합니다.

Comparison Operators

Comparison operators compare two expressions. The result is returned as a boolean expression that determines if the comparison is True (-1) or False (0).

문자열

다음과 같은 함수와 문은 문자열의 유효성 검사 및 반환을 수행합니다.

날짜 및 시간 함수

여기에 설명된 문과 함수를 사용하여 날짜 및 시간 계산을 수행합니다.

Mathematical Operators

LibreOffice Basic은 다음 수학 연산자를 지원합니다.

숫자 함수

다음의 숫자 함수는 계산을 수행합니다. 수학 및 불리언 연산자는 다른 섹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함수는 두 숫자 식을 결합하여 결과를 구하는 연산자 대신 인수를 전달하고 결과를 구한다는 점에서 연산자와 다릅니다.

Screen I/O Functions

이 섹션에서는 사용자 항목의 입력 및 출력을 위한 대화 상자를 호출하는 데 사용되는 런타임 함수를 설명합니다.

파일 I/O 함수

사용자 정의 (데이터) 파일을 작성 및 관리하려면 파일 I/O 함수를 사용합니다.

프로그램 실행 제어

다음의 문은 프로그램 실행을 제어합니다.

Error-Handling Functions

Use the following statements and functions to define the way LibreOffice Basic reacts to run-time errors.

기타 명령

다음은 다른 범주에 포함되지 않는 함수와 문을 나열한 것입니다.

Please suppor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