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태그 사용

스마트 태그는 Writer 문서의 지정된 단어에 추가적인 정보와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용 가능한 기능은 스마트 태그 확장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스마트 태그 설치

스마트 태그는 LibreOffice Writer에 확장으로 제공됩니다.

스마트 태그를 설치하려면 다음 중 하나를 실행합니다:

스마트 태그 메뉴

Any text in a Writer document can be marked with a Smart Tag, by default a magenta colored underline. You can change the color in - LibreOffice - Application Colors.

스마트 태그를 가리키면 팁 도움말이 스마트 태그 메뉴를 열려면 Ctrl을 누르고 클릭하라고 알려줍니다. 마우스를 사용하지 않으면 커서를 지정된 텍스트에 위치시키고 Shift+F10으로 콘텍스트 메뉴를 엽니다.

스마트 태그 메뉴에 이 스마트 태그를 대상으로 정의된 사용 가능한 동작이 표시됩니다. 메뉴에서 옵션을 선택합니다. 스마트 태그 옵션 명령은 도구 - 자동 고침의 스마트 태그 페이지를 엽니다.

스마트 태그를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하려면

적어도 하나 이상의 스마트 태그 확장을 설치했다면 도구 - 자동 고침 옵션스마트 태그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 이 대화 상자를 사용하여 스마트 태그를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하고 설치된 태그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참고 아이콘

스마트 태그로 인식되는 텍스트는 자동 맞춤법 검사기에 의해 확인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