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비게이터에서 장 배치

내비게이터를 사용하여 문서에서 제목과 하위 텍스트를 위아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제목 수준을 올리거나 내릴 수도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미리 정의된 제목 단락 스타일 중 하나를 사용하여 문서에서 제목의 서식을 설정합니다. 제목에 사용자 정의 단락 스타일을 사용하려면 도구 - 개요 번호 매기기를 선택하고 단락 스타일 상자에서 스타일을 선택한 다음 수준 목록에서 번호를 더블 클릭합니다.

팁 아이콘

텍스트 커서를 문서의 제목으로 빠르게 이동하려면 내비게이터 목록에서 제목을 더블 클릭합니다.


To dock the Navigator, drag the title bar to the edge of the workspace. To undock the Navigator, double-click its frame while holding the key.

문서에서 제목을 위나 아래로 이동

경고 아이콘

모든 제목 수준이 내비게이터에 표시되는지 확인하세요. 기본값으로는 모든 수준이 표시됩니다. 표시되는 제목 수준을 바꾸려면 아래의 절차를 보세요.


  1. 표준 도구 모음에서 내비게이터 아이콘 아이콘을 눌러 내비게이터를 엽니다.

  2. 내비게이터에서 내용 보기 아이콘아이콘을 클릭합니다.

  3. 다음 중 하나를 실행합니다.

  1. 제목을 내비게이터 목록의 새 위치로 끕니다.

  2. 내비게이터 목록에서 제목을 클릭하고 장을 위로 이동아이콘 또는 장을 아래로 이동 아이콘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참고 아이콘

To move the heading without the subordinate text, hold down while you drag or click the Promote Chapter or Demote Chapter icons.


제목 수준을 올리거나 내리기

  1. 내비게이터 목록에서 제목을 선택합니다.

  2. 수준 올림 아이콘 또는 수준 내림 아이콘아이콘을 클릭합니다.

표시되는 제목 수준 번호 변경

표시되는 제목 수준 아이콘 아이콘을 클릭한 다음 목록에서 번호를 선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