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매기기 스타일

Here you can create a Numbering Style. The Numbering Styles are organized in the Styles window.

이 명령을 사용하려면...

보기 - 스타일 메뉴를 선택합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으로 보조 메뉴를 열고 변경/새로만들기를 선택합니다. (목록 스타일용)


번호 매기기 스타일을 만들면 번호 매기기에 이름이 지정됩니다. 이 때문에 이러한 서식 파일을 "이름 지정된" 번호 매기기라고도 합니다. 이름 없는 번호 매기기는 직접 서식 설정에 사용되며 글머리 기호 및 번호 매기기 대화 상자나 개체 모음의 아이콘을 사용하여 만들 수 있습니다.

관리

선택한 스타일에 대한 옵션을 설정합니다.

글머리 기호

적용 가능한 다른 글머리 기호 스타일을 표시합니다.

참고 아이콘

단락의 글머리 기호 및 번호 매기기는 Writer, Impress 및 Draw에서만 지원됩니다.


번호 매기기 종류

적용 가능한 다른 번호 매기기 스타일을 표시합니다.

개요

계층 목록에 적용 가능한 다른 스타일을 표시합니다. LibreOffice에서는 목록 계층 구조에서 최대 9개의 개요 수준을 지원합니다.

그래픽

글머리 기호로 사용할 수 있는 다른 그래픽이 글머리 기호 목록에 표시됩니다.

위치

번호 매기기 또는 글머리 기호 목록의 들여쓰기, 간격, 맞춤 옵션을 설정합니다.

옵션

글머리 또는 번호 매기기 목록에 서식 설정 옵션을 설정합니다. 필요하면 목록 계층 구조의 개별 수준에 서식 설정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원래대로

현재 탭에서 변경한 설정을 이 대화 상자를 열 때 적용되었던 값으로 다시 설정합니다. 대화 상자를 닫을 때 확인 메시지가 나타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