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드

The submenu lists the most common field types that can be inserted into a document at the current cursor position. To view all of the available fields, choose More Fields.

이 명령을 사용하려면...

삽입 - 필드 명령어 메뉴

필드 명령어 콘텍스트 메뉴 (삽입된 필드 명령어에서)


쪽 번호

커서 위치에 현재 페이지 번호를 필드로 삽입합니다. 페이지 번호 문자 스타일을 기본 설정으로 사용합니다.

쪽 수

문서의 총 페이지 수를 필드로 삽입합니다.

날짜

현재 날짜를 필드로 삽입합니다. 기본 날짜 형식이 사용되므로 날짜를 자동으로 업데이트하지 않습니다.

시간

현재 시간을 필드로 삽입합니다. 시간은 운영 체제의 시스템 설정에서 직접 가져옵니다. 고정 시간 표기 형식이 적용되므로 F9 키를 사용하여 업데이트할 수 없습니다.

제목

문서 속성에 지정한 제목을 필드로 삽입합니다. 이 필드는 파일 - 속성 - 설명제목 필드에 입력한 데이터를 표시합니다.

작성인

문서 작성자의 이름을 필드로 삽입합니다. 필드에는 - LibreOffice - 사용자 데이터에서 작성한 내용이 적용됩니다.

주제

문서 속성에 지정한 주제를 필드로 삽입합니다. 이 필드는 파일 - 속성 - 설명제목 필드에 입력한 데이터를 표시합니다.

기타

현재 커서 위치에 필드를 삽입합니다. 사용할 수 있는 모든 필드가 이 대화 상자에 나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