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베이스

현재 문서의 데이터 원본을 변경합니다. 삽인된 필드의 내용을 올바르게 표시하려면 바뀐 데이터베이스가 동일한 필드 이름을 가지고 있어야만 합니다.

이 명령을 사용하려면...

편집 - 데이터베이스 바꾸기


예를 들어, 주소 데이터베이스에서 편지 양식의 주소 필드를 삽입하는 경우 다른 주소를 삽입하기 위해 해당 데이터베이스를 다른 주소 데이터베이스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베이스 바꾸기

대화 상자에서 한 번에 하나의 데이터베이스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적용된 데이터베이스

현재 사용하고 있는 데이터베이스를 나열합니다. 현재 문서에는 목록에 있는 각 데이터베이스의 데이터 필드가 적어도 한 개 이상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데이터베이스

Lists the databases that are registered in LibreOffice.

찾아보기

데이터베이스 파일(*.odb)을 선택하기 위한 파일 열기 대화 상자를 엽니다. 선택한 파일은 사용 가능한 데이터베이스 목록에 추가됩니다.

정의

Replaces the current data source with the data source that you selected in the Available Databases list.

또 하나의 데이터베이스를 정의함으로써 문서의 데이터베이스를 다른 데이터베이스와 교환할 수 있습니다.

양쪽 데이터베이스에 일치하는 필드 이름과 필드 유형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1. 데이터 원본을 변경할 문서를 클릭합니다.

  2. Choose Edit - Exchange Database.

  3. 데이터베이스가 사용 중입니다. 목록에서 대체할 데이터베이스 테이블을 선택합니다.

  4. 데이터베이스 사용가능 목록에서 대체 데이터베이스 테이블을 선택합니다.

  5. 지정을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