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치하는 파일 편집

사전순 색인에 포함할 단어 목록을 만들거나 편집합니다. 용어 색인 파일은 사전순 색인에서 참조해야 하는 단어를 문서에 표시되는 페이지 번호와 함께 나열합니다.

찾기 및 바꾸기 대화 상자의 모두 찾기 버튼을 사용하여 단어가 나타나는 모든 위치를 표시하고 색인 항목 삽입 대화 상자를 열어 해당 단어와 위치를 사전순 색인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 문서에서 같은 집합의 사전순 색인이 필요하다면 용어 색인 파일을 사용하여 모든 단어를 한 번만 입력한 후 여러 번 나열할 수 있습니다.

일치하는 파일 편집 대화 상자에 액세스하려면 다음을 실행합니다.

  1. Choose Insert - Table of Contents and Index - Table of Contents, Index or Bibliography - Type.

  2. 유형 상자에서 "사전순 색인"을 선택합니다.

  3. 옵션 영역에서 일치하는 파일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4. 파일 버튼을 누른 다음 새로 만들기 또는 편집을 선택합니다.

일치하는 파일에는 다음 필드가 있습니다.

"검색 용어"는 문서에 표시할 색인 항목에 해당됩니다.

"대체 항목"은 색인에 표시할 색인 항목에 해당됩니다.

첫 번째와 두 번째 키는 부모 색인 항목입니다. "검색 용어"나 "대체 항목"은 첫 번째 키와 두 번째 키의 하위 항목으로 표시됩니다.

"대/소문자 구분"은 대문자와 소문자를 구분한다는 의미입니다.

"전체 단어"는 해당 용어를 단일 단어로서 검색합니다.

참고 아이콘

"대/소문자 구분" 또는 "전체 단어" 옵션을 활성화하려면 해당 셀을 누른 다음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일치하는 파일 편집 대화 상자를 사용하지 않고 일치하는 파일을 만들려면 다음 작업을 실행합니다.

일치하는 파일을 만들 때 다음 서식 지침을 사용합니다.

검색 용어;대체 항목;첫 번째 키;두 번째 키;대/소문자 구분;전체 단어

"대/소문자 구분"과 "전체 단어" 항목이 비어 있거나 영(0)인 경우 "아니요" 또는 FALSE로 해석됩니다. 다른 내용은 모두 "예" 또는 TRUE로 해석됩니다.

예를 들어, "Cities" 항목 아래의 사전순 색인에 "Boston"이라는 단어를 포함하려면 일치하는 파일에 다음 줄을 입력합니다.

보스톤;보스톤;도시;;0;0

이렇게 하면 "Boston"을 소문자로 입력하더라도 찾습니다.

"Cities" 항목 아래에 있는 Boston에 "Beacon Hill"을 포함하려면 다음 줄을 입력합니다.

비콘 힐;보스톤;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