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참고 문헌)

참고 문헌 항목의 서식을 지정합니다.

이 명령을 사용하려면...

Choose Insert - Table of Contents and Index - Table of Contents, Index or Bibliography - Entries tab (when Bibliography is the selected type)


유형

다양한 문헌 원본에 따라 표시되는 유형이 달라집니다.

구조 및 서식 지정

구조 줄은 색인 항목이 구성되는 방법을 정의합니다. 항목의 모양을 변경하려면 이 줄의 빈 상자에 코드나 텍스트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빈 상자나 코드를 누른 다음 코드 버튼을 누를 수도 있습니다.

탭 간격을 삽입합니다. 탭 간격에 점 채움선을 추가하려면 채움 문자 상자에서 문자를 선택합니다. 탭 간격의 위치를 변경하려면 탭 설정 위치 상자에 값을 입력하거나 오른쪽 맞춤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유형

사용 가능한 참고 문헌 항목을 나열합니다. 구조 줄에 항목을 추가하려면 항목을 클릭하고 구조 줄의 빈 상자를 클릭한 다음 삽입을 클릭합니다.참고 문헌 항목 정의 대화 상자를 사용하여 새 항목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삽입

선택한 참고 문헌 항목의 참조 코드를 구조 줄에 추가합니다. 목록에서 항목을 선택하고 빈 상자를 클릭한 다음 이 버튼을 클릭합니다.

제거

구조 줄에서 선택한 참조 코드를 제거합니다.

문자 유형

구조 줄에서 선택한 부분에 대해 서식 스타일을 지정합니다.

편집

선택한 문자 스타일을 편집할 대화 상자를 엽니다.

채움 기호

사용할 탭 채움선을 선택합니다.

탭 위치

왼쪽 페이지 여백과 탭 간격 사이의 거리를 입력합니다.

오른쪽 맞춤

탭 간격을 오른쪽 페이지 여백에 맞춥니다.

정렬 기준

참고 문헌 항목의 정렬 옵션을 지정합니다.

문서 위치

문서에서의 참조 위치에 따라 참고 문헌 항목을 정렬합니다. 자동으로 번호가 매겨진 참조를 사용하려면 이 옵션을 선택합니다.

내용

작성자나 발행 연도와 같은 지정한 정렬 키에 따라 참고 문헌 항목을 정렬합니다.

정렬 키

1, 2 및 3

참고 문헌 항목의 정렬 기준으로 사용할 항목을 선택합니다. 이 옵션은 정렬 기준 영역에서 내용 라디오 버튼을 선택한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AZ

영숫자의 오름차순으로 참고 문헌 항목을 정렬합니다.

ZA

영숫자의 내림차순으로 참고 문헌 항목을 정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