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삽화 색인)

삽화 색인 항목의 서식을 지정합니다.

이 명령을 사용하려면...

Choose Insert - Table of Contents and Index - Table of Contents, Index or Bibliography - Entries tab (when Illustration Index is the selected type)


수준

지정할 수준을 선택합니다.

삽화 색인에는 색인 수준이 하나만 있습니다.

구조 및 서식 지정

구조 줄은 색인 항목이 구성되는 방법을 정의합니다. 항목의 모양을 변경하려면 이 줄의 빈 상자에 코드나 텍스트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빈 상자나 코드를 누른 다음 코드 버튼을 누를 수도 있습니다.

항목 텍스트

장 제목의 텍스트를 삽입합니다.

탭 간격을 삽입합니다. 탭 간격에 점 채움선을 추가하려면 채움 문자 상자에서 문자를 선택합니다. 탭 간격의 위치를 변경하려면 탭 설정 위치 상자에 값을 입력하거나 오른쪽 맞춤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Pageno.

항목의 페이지 번호를 삽입합니다.

장 정보

장 제목과 번호 같은 장 정보를 삽입합니다. 장 항목 상자에 표시할 정보를 선택합니다.

장 항목

색인 항목에 포함할 장 정보를 선택합니다.

평가 수준

생성된 색인에서 보여지는 개체의 하위 레벨 계층의 최대 개수를 입력합니다.

문자 유형

구조 줄에서 선택한 부분에 대해 서식 스타일을 지정합니다.

편집

선택한 문자 스타일을 편집할 대화 상자를 엽니다.

채움 기호

사용할 탭 채움선을 선택합니다.

탭 위치

왼쪽 페이지 여백과 탭 간격 사이의 거리를 입력합니다.

오른쪽 맞춤

탭 간격을 오른쪽 페이지 여백에 맞춥니다.

서식

구조선의 E# 버튼을 클릭할 때에만 표시됩니다. 장 번호에 구분기호를 포함하여 표시할 지에 대한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평가 수준

생성된 색인에서 보여지는 개체의 하위 레벨 계층의 최대 개수를 입력합니다.

단락유형의 들여쓰기의 상대적 탭 위치

스타일 탭에서 선택한 단락 스타일에 지정된 "왼쪽 들여쓰기" 값에 따라 탭 간격을 배치합니다. 또는 왼쪽 텍스트 여백에 따라 탭 간격이 배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