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인 항목 편집

선택한 색인 항목을 편집합니다. 색인 항목의 앞이나 색인 항목을 누른 다음 명령을 선택합니다.

To insert an index entry, select a word in the document, and then choose Insert - Table of Contents and Index - Index Entry.

이 명령을 사용하려면...

편집 - 참조 - 색인 항목...을 선택합니다.

색인 항목 콘텍스트 메뉴


마킹

선택한 색인 항목을 편집합니다.

색인

선택한 항목이 속한 색인 유형을 표시합니다. 이 대화 상자에서 색인 항목의 색인 유형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대신 문서에서 색인 항목을 삭제한 다음 다른 색인 유형에 색인 항목을 다시 삽입해야 합니다.

항목

필요하면 색인 항목을 편집합니다. 색인 항목을 변경하면 새 텍스트는 색인에만 표시되며 문서의 색인 항목 기준 위치에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Basics, 또한 일반 참조" 같은 설명과 함께 색인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키

여러 수준 색인을 만들려면 첫 번째 수준 색인 항목의 이름을 입력하거나 목록에서 이름을 선택합니다. 현재 색인 항목이 이 이름 아래에 추가됩니다.

두 번째 키

두 번째 수준 색인 항목 이름을 입력하거나 목록에서 이름을 선택합니다. 현재 색인 항목이 이 이름 아래에 추가됩니다.

수준

Changes the outline level of a table of contents entry.

발음 표기

해당 항목의 발음 표기를 입력합니다. 예를 들어, 일본어 간지 단어의 발음이 두 개 이상인 경우 올바른 발음을 가타카나 단어로 입력합니다. 그러면 간지 단어는 발음 표기 항목에 따라 정렬됩니다. 한국어 지원이 활성화되어 있는 경우에만 이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삭제

선택한 항목을 색인에서 삭제합니다. 문서의 항목 텍스트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왼쪽 최종 화살표

Jumps to the first index entry of the same type in the document.

Icon

왼쪽 최종 화살표

오른쪽 최종 화살표

Jumps to the last index entry of the same type in the document.

Icon

오른쪽 최종 화살표

왼쪽 화살표

Jumps to the previous index entry of the same type in the document.

Icon

화살표 왼쪽

오른쪽 화살표

Jumps to the next index entry of the same type in the document.

Icon

오른쪽 화살표

팁 아이콘

탐색 표시줄을 사용해도 문서의 다양한 색인 항목으로 신속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