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구 모음

도구 모음에는 자주 사용하는 기능이 들어 있습니다.

확대

수식 표시 배율을 25%만큼 확대합니다. 상태 표시줄에 현재 확대/축소 배율이 표시됩니다. 상태 표시줄의 보조 메뉴에서 배율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작업 영역 보조 메뉴에도 확대/축소 옵션이 있습니다.

아이콘

확대

축소

수식 표시 배율을 25%만큼 축소합니다. 상태 표시줄에 현재 확대/축소 배율이 표시됩니다. 상태 표시줄의 보조 메뉴에서 배율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작업 영역 보조 메뉴에도 확대/축소 옵션이 있습니다.

아이콘

작게

100 %

Displays the document at its actual size.

아이콘

확대/축소 100%

모두 표시

모든 요소가 포함되도록 전체 수식을 최대 크기로 표시합니다. 작업 영역에서 모든 수식 요소를 표시할 수 있도록 수식이 축소 또는 확대됩니다.. 상태 표시줄에 현재 배율이 표시됩니다. 보조 메뉴를 사용해 배율 옵션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작업 영역의 보조 메뉴에도 배율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배율 명령과 아이콘은 매쓰 문서에서만 사용할 수 있고, 다른 문서에 첨부된 매쓰 개체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이콘

모두 표시

업데이트

이 명령은 문서 창의 수식을 새로 고칩니다.

보기 자동 업데이트가 활성화되어 있을 경우 명령창에서 변경이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아이콘

업데이트

수식 커서

도구 모음의 이 아이콘을 사용하면 수식 커서를 표시하거나 숨길 수 있습니다. 수식 커서를 활성화하면 명령 창에서 커서가 놓여 있는 수식 부분에 가는 테두리가 표시됩니다.

아이콘

수식 커서

기타

수식에 삽입할 기호를 선택할 수 있는 기호 대화 상자를 엽니다.

아이콘

기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