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도구 모음

개요 보기의 개요 도구 모음에는 자주 사용하는 편집 도구가 들어 있습니다. 아이콘 옆의 화살표를 클릭하면 추가 명령을 제공하는 도구 모음이 열립니다.

확대/축소

현재 문서의 화면 표시를 축소 또는 확대합니다. 아이콘 옆의 화살표를 클릭하면 확대/축소 도구 모음이 열립니다.

아이콘

확대/축소 (LibreOffice Impress 개요 및 슬라이드 보기)

첫 레벨

현재 슬라이드 쇼에서 슬라이드 제목을 제외한 모든 슬라이드 표제를 숨깁니다. 표제를 숨기면 슬라이드 제목 앞에 검은 선이 표시됩니다. 표제를 표시하려면 모든 수준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아이콘

첫 번째 수준

모든 수준

현재 슬라이드 쇼에서 숨겨진 슬라이드 표제를 표시합니다. 현재 슬라이드 쇼에서 슬라이드 제목을 제외한 모든 표제를 숨기려면 첫 번째 수준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아이콘

모든 수준

부단락 숨기기

선택한 장의 하위 장을 숨깁니다. 하위 장을 숨기면 장 앞에 검은 선이 표시됩니다. 하위 수준 장을 표시하려면 하위 항목 표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아이콘

하위 단락 숨기기

부단락 보이기

선택한 장의 숨겨진 하위 장 표시합니다. 선택한 장의 하위 장을 숨기려면 하위 항목 숨기기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아이콘

하위 단락 표시

서식 표시/숨기기

슬라이드 제목에서 문자 서식을 보이거나 숨깁니다. 제목의 문자 서식을 변경하려면 스타일 창을 열고 스타일을 오른쪽 클릭한 다음 수정을 선택합니다.

아이콘

서식 표시/숨기기

흑백

슬라이드를 흑백으로 표시합니다.

아이콘

흑백

슬라이드 쇼

슬라이드 쇼를 시작합니다.

아이콘

화면 프리젠테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