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

이 메뉴에는 문서의 화면 표시를 제어할 수 있는 명령이 들어 있습니다.

표준

슬라이드를 만들고 편집할 수 있는 표준 보기로 전환합니다.

개요

슬라이드 순서를 변경하고 슬라이드 제목을 편집할 수 있는 개요 보기로 전환합니다.

발표자 메모

슬라이드에 발표자 노트를 추가할 수 있는 발표자 노트 보기로 전환합니다. 프레젠테이션을 제공할 때 발표자 노트는 청취자에게 표시되지 않습니다.

인쇄물

한 페이지에 여러 슬라이드를 인쇄하도록 슬라이드 크기를 조정할 수 있는 인쇄물 페이지 보기로 전환합니다.

여러 슬라이드

슬라이드를 쉽게 재배치할 수 있는 축소판 버전을 표시합니다.

마스터 슬라이드

동일한 슬라이드를 사용하는 슬라이드 쇼의 모든 슬라이드에 표시할 요소를 추가할 수 있는 마스터 슬라이드 보기로 전환합니다.

메모 마스터

메모에 대한 기본 서식을 설정할 수 있는 메모 마스터를 표시합니다.

도구 모음

도구 모음을 표시하고 숨기는 하위 메뉴를 엽니다. 도구 모음에는 신속하게 LibreOffice 명령에 액세스할 수 있는 아이콘과 옵션이 들어 있습니다.

상태 표시줄

창 아래쪽 가장자리에 상태 표시줄을 표시하거나 숨깁니다.

눈금자

작업 영역의 위쪽과 왼쪽 가장자리에서 눈금자를 표시하거나 숨깁니다.

창을 표시하거나 숨깁니다.

격자

격자의 표시 속성을 설정합니다.

안내선

안내선 표시 옵션을 지정합니다.

개체 이동 안내선

Specifies whether to display guides when moving an object.

색상/회색조

슬라이드를 색상, 회색조 또는 흑백으로 표시합니다.

주석

프레젠테이션 주석 보이기/숨기기

마스터 배경

현재 슬라이드의 배경으로 사용될 마스터 슬라이드 배경의 표시 전환

마스터 개체

현재 슬라이드에 표시될 마스터 슬라이드의 개체 표시 전환

요소 마스터

슬라이드 마스터에 머리글, 바닥글, 날짜, 슬라이드 번호 자리 표시자를 추가합니다.

Sidebar

The Sidebar is a vertical graphical user interface that primarily provides contextual properties, style management, document navigation, and media gallery features.

스타일

사이드바의 스타일 덱을 열면 적용 및 편집이 가능한 그래픽과 프레젠테이션 스타일이 있습니다.

클립 아트 갤러리

Opens the Gallery deck of the Sidebar, where you can select images and audio clips to insert into your document.

내비게이터

빠르게 다른 슬라이드로 이동하거나 열려 있는 파일 간에 이동할 수 있는 내비게이터를 엽니다.

배율

D'oh! You found a bug (text/shared/01/03010000.xhp#zoom_text not f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