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상 로드, 그라디언트와 해칭 목록

목록을 사용하여 색상, 그라디언트 또는 해칭 패턴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LibreOffice은(는) 문서에서 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는 여러 목록을 제공합니다. 필요하면 목록에 요소를 추가하거나 삭제할 수 있으며 사용자 정의 목록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색상 목록을 로드하려면:

  1. 서식 - 영역을 선택한 다음 색상 탭을 클릭합니다.

  2. 색상 목록 로드를 클릭합니다.

  3. 로드하려는 색상 목록을 찾은 다음 열기를 클릭합니다. 색상 목록 파일의 형식은 [filename].soc입니다.

색상 목록을 저장하려면 색상 목록 저장 버튼을 클릭하고 파일 이름을 입력한 다음 저장을 클릭합니다.

CMYK 목록은 인쇄 색상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Web이나 HTML 목록은 256 색상의 해상도를 이용하여 표시하는 데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libreoffice.soc 및 tango.soc 팔레트는 각각 공식적인 리브레오피스 및 Tango 색상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라디언트 목록을 로드하려면:

  1. 서식 - 영역을 선택한 다음 그라디언트 탭을 클릭합니다.

  2. 그라디언트 목록 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3. 로드할 그라디언트 목록을 찾은 다음 열기를 클릭합니다. 그라디언트 목록 파일의 형식은 [filename].sog입니다.

그라디언트 목록을 저장하려면 그라디언트 목록 저장 버튼을 클릭하고 파일 이름을 입력한 다음 저장을 클릭합니다.

해칭 목록을 로드하려면:

  1. 서식 - 영역을 선택한 다음 해칭 탭을 클릭합니다.

  2. 해칭 목록 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3. 로드할 해칭 목록을 찾은 다음 열기를 클릭합니다. 해칭 목록 파일의 형식은 [filename].soh입니다.

해칭 목록을 저장하려면 해칭 목록 저장 버튼을 클릭하고 파일 이름을 입력한 다음 저장을 클릭합니다.

서식 - 면

선 및 화살표 스타일 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