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드 배경 채우기 변경

현재 슬라이드 또는 문서에 있는 모든 슬라이드의 배경색 또는 배경 채우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배경 채우기의 경우, 해칭, 그라디언트 또는 비트맵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슬라이드의 배경 채우기를 변경하려면' 보기 - 슬라이드 마스터'를 선택합니다. 슬라이드 하나의 배경 채우기를 변경하려면 '보기 - 표준 화면'을 선택합니다.

슬라이드 배경에 색상, 그라디언트 또는 해칭 패턴을 사용하려면:

  1. 슬라이드 - 속성를 선택한 다음 배경 탭을 클릭합니다.

  2. 채우기 영역에서 다음 중 하나를 실행합니다.

    색상을 선택한 다음 목록에서 색상을 클릭합니다.

    그라디언트를 선택한 다음 목록에서 그라디언트 스타일을 클릭합니다.

    해칭을 선택한 다음 목록에서 해칭 스타일을 클릭합니다.

  3. 확인을 클릭합니다.

슬라이드 배경에 이미지를 사용하려면:

전체 이미지를 슬라이드 배경으로 표시하거나 이미지를 바둑판식으로 배치하여 패턴이 지정된 배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1. 슬라이드 - 속성를 선택한 다음 배경 탭을 클릭합니다.

  2. 채우기 영역에서 비트맵을 선택한 다음 목록에서 이미지를 클릭합니다.

    참고 아이콘

    슬라이드 배경에 사용자 정의 이미지를 사용하려면 페이지 설정 대화 상자를 닫은 다음 서식 – 면을 선택합니다. 비트맵 패턴 탭을 누른 다음 가져오기를 클릭합니다. 가져오려는 이미지를 찾아 열기를 클릭합니다. 배경 탭으로 돌아오면 가져온 이미지가 비트맵 목록에 표시됩니다.


  3.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전체 이미지를 배경으로 표시하려면 위치 영역에서 바둑판식 확인란을 선택 해제한 다음 맞춤을 선택합니다.

    배경에 이미지를 바둑판식으로 배치하려면, 바둑판식을 선택하고 이미지의 크기, 위치, 및 이동 옵션을 설정합니다.

  4. 확인을 클릭합니다.

유형의 이러한 변경은 현재 프리젠테이션 문서에만 적용됩니다.

새 슬라이드 마스터를 서식 파일로 저장하려면

  1. '보기 - 슬라이드 마스터'를 선택하여 슬라이드 마스터를 변경합니다.

  2. 슬라이드 - 속성를 선택하여 슬라이드 배경을 변경하거나 다른 서식 설정 명령을 선택합니다. 여기에 추가되는 개체는 이 슬라이드 마스터를 바탕으로 하는 모든 슬라이드에 표시됩니다.

  3. 보기 - 표준을 클릭하여 마스터 보기를 닫습니다.

  4. '파일 - 서식 파일 - 서식 파일로 저장'을 선택하여 문서를 서식 파일로 저장합니다.

  5. 서식 파일 이름을 입력합니다. "내 서식 파일"에서 범주를 변경하지 마십시오. 확인을 클릭합니다.

서식 창을 사용하여 새 서식 파일에 기반한 새 프레젠테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