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개체

3D 개체 도구 모음을 엽니다. 개체는 깊이, 조도, 반사가 있는 3차원입니다. 삽입된 각 개체는 초기의 3D 장면을 구성합니다. F3를 누르면 장면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3D 개체에 대해 속성을 편집하려면 3D 효과 대화 상자를 열 수 있습니다.

아이콘

3D 개체

팁 아이콘

3D 개체를 세 가지 축 중 하나를 중심으로 회전하려면 개체를 눌러 선택한 다음 회전 핸들이 표시되도록 다시 한 번 클릭합니다. 개체를 회전하려는 방향으로 핸들을 끕니다.


정육면체

슬라이드에서 마우스로 끈 위치에 채운 정육면체를 그립니다. 3D 직사각형을 그리려면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끕니다.

아이콘

정육면체

구형

슬라이드에서 마우스로 끈 위치에 채운 원구형을 그립니다. 타원체를 그리려면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끕니다.

아이콘

구형

실린더

슬라이드에서 마우스로 끈 위치에 원을 기반으로 실린더를 그립니다. 타원을 기반으로 실린더를 그리려면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끕니다.

아이콘

실린더

원추형

슬라이드에서 마우스로 끈 위치에 원을 기반으로 원추형을 그립니다. 타원을 기반으로 원추형을 그리려면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끕니다.

아이콘

원추형

피라미드

슬라이드에서 마우스로 끈 위치에 밑면이 정사각형인 피라미드를 그립니다. 밑면이 직사각형인 파라미드를 그리려면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끕니다. 피라미드의 밑면을 다른 다각형으로 정의하려면 3D 효과 대화 상자를 열고 기하학 탭을 클릭합니다. 세그먼트 영역에서 수평 상자에 다각형의 변 수를 입력한 다음 녹색 확인 표시를 클릭합니다.

아이콘

피라미드

토루스

슬라이드에서 마우스로 끈 위치에 원을 기반으로 반지 모양의 개체를 그립니다. 타원을 기반으로 토루스를 그리려면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끕니다.

아이콘

토루스

슬라이드에서 마우스로 끈 위치에 원을 기반으로 사발 모양의 개체를 그립니다. 타원을 기반으로 쉘을 그리려면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끕니다.

아이콘

반구형

슬라이드에서 마우스로 끈 위치에 반구형을 그립니다. 반타원체를 그리려면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끕니다.

아이콘

반구형

3D 개체 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