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원

사용자 정의 도구모음을 사용해서 원과 타원 도구모음을 열 수 있는 타원 아이콘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타원

현재 문서에서 마우스로 끈 위치에 채운 타원을 그립니다. 타원을 그릴 위치를 클릭하고 원하는 크기가 될 때까지 끕니다. 원을 그리려면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끕니다.

아이콘

타원

현재 문서에서 마우스로 끈 위치에 채운 원을 그립니다. 원을 그릴 위치를 클릭하고 원하는 크기가 될 때까지 끕니다. 타원을 그리려면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끕니다.

아이콘

타원 부채꼴

현재 문서에서 타원의 호와 두 개의 반지름으로 된 도형을 그립니다. 타원 부채꼴을 그리려면 타원을 원하는 크기가 될 때까지 끈 다음 눌러 첫 번째 반지름을 지정합니다. 두 번째 반지름을 둘 위치로 포인터를 이동한 다음 클릭합니다. 타원 위를 누를 필요는 없습니다. 원 부채꼴을 그리려면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끕니다.

아이콘

타원 부채꼴

원 부채꼴

현재 문서에서 원의 호와 두 개의 반지름으로 된 도형을 그립니다. 원 부채꼴을 그리려면 원을 원하는 크기가 될 때까지 끈 다음 눌러 첫 번째 반지름을 지정합니다. 두 번째 반지름을 둘 위치로 포인터를 이동한 다음 클릭합니다. 원 위를 누를 필요는 없습니다. 타원 부채꼴을 그리려면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끕니다.

아이콘

원 부채꼴

타원 세그먼트

현재 문서에서 타원의 호와 한 개의 지름에 의해 정의되는 채운 도형을 그립니다. 타원 세그먼트를 그리려면 타원을 원하는 크기가 될 때까지 끈 다음 눌러 지름의 시작점을 지정합니다. 지름의 끝점을 둘 위치로 포인터를 이동한 다음 클릭합니다. 원 위를 누를 필요는 없습니다. 원 세그먼트를 그리려면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끕니다.

아이콘

타원 선분

원 선분

현재 문서에서 원의 호와 한 개의 지름에 의해 정의되는 채운 도형을 그립니다. 원 세그먼트를 그리려면 원을 원하는 크기가 될 때까지 끈 다음 눌러 지름의 시작점을 지정합니다. 지름의 끝점을 둘 위치로 포인터를 이동한 다음 클릭합니다. 원 위를 누를 필요는 없습니다. 타원 세그먼트를 그리려면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끕니다.

아이콘

원 선분

채우지 않은 타원

현재 문서에서 마우스로 끈 위치에 빈 타원을 그립니다. 타원을 그릴 위치를 클릭하고 원하는 크기가 될 때까지 끕니다. 원을 그리려면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끕니다.

아이콘

채우지 않은 타원

채우지 않은 원

현재 문서에서 마우스로 끈 위치에 빈 원을 그립니다. 원을 그릴 위치를 클릭하고 원하는 크기가 될 때까지 끕니다. 타원을 그리려면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끕니다.

아이콘

채우지 않은 원

채우지 않은 타원 부채꼴

현재 문서에서 타원의 호와 두 개의 반지름으로 빈 도형을 그립니다. 타원 부채꼴을 그리려면 타원을 원하는 크기가 될 때까지 끈 다음 눌러 첫 번째 반지름을 지정합니다. 두 번째 반지름을 둘 위치로 포인터를 이동한 다음 클릭합니다. 타원 위를 누를 필요는 없습니다. 원 부채꼴을 그리려면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끕니다.

아이콘

채우지 않은 타원 부채꼴

채우지 않은 원 부채꼴

현재 문서에서 원의 호와 두 개의 반지름으로 빈 도형을 그립니다. 원 부채꼴을 그리려면 원을 원하는 크기가 될 때까지 끈 다음 눌러 첫 번째 반지름을 지정합니다. 두 번째 반지름을 둘 위치로 포인터를 이동한 다음 클릭합니다. 원 위를 누를 필요는 없습니다. 타원 부채꼴을 그리려면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끕니다.

아이콘

채우지 않은 원 부채꼴

채우지 않은 타원 세그먼트

현재 문서에서 타원의 호와 한 개의 지름에 의해 정의되는 빈 도형을 그립니다. 타원 세그먼트를 그리려면 타원을 원하는 크기가 될 때까지 끈 다음 눌러 지름의 시작점을 지정합니다. 지름의 끝점을 둘 위치로 포인터를 이동한 다음 클릭합니다. 원 위를 누를 필요는 없습니다. 원 세그먼트를 그리려면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끕니다.

아이콘

채우지 않은 타원 세그먼트

채우지 않은 원 세그먼트

현재 문서에서 원의 호와 한 개의 지름에 의해 정의되는 빈 도형을 그립니다. 원 세그먼트를 그리려면 원을 원하는 크기가 될 때까지 끈 다음 눌러 지름의 시작점을 지정합니다. 지름의 끝점을 둘 위치로 포인터를 이동한 다음 클릭합니다. 원 위를 누를 필요는 없습니다. 타원을 기반으로 세그먼트를 그리려면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끕니다.

아이콘

채우지 않은 원 세그먼트

활꼴

현재 문서에서 활꼴을 그립니다. 활꼴을 그리려면 타원을 원하는 크기가 될 때까지 끈 다음 눌러 활꼴의 시작점을 지정합니다. 끝점을 둘 위치로 포인터를 이동한 다음 클릭합니다. 타원 위를 누를 필요는 없습니다. 원을 기반으로 활꼴을 그리려면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끕니다.

아이콘

활꼴

원호

현재 문서에서 원을 기반으로 활꼴을 그립니다. 활꼴을 그리려면 원을 원하는 크기가 될 때까지 끈 다음 눌러 활꼴의 시작점을 지정합니다. 끝점을 둘 위치로 포인터를 이동한 다음 클릭합니다. 원 위를 누를 필요는 없습니다. 타원을 기반으로 활꼴을 그리려면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끕니다.

아이콘

원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