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사각형

[도구 모음 사용자 정의]를 사용하여 직사각형 도구 모음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둥근 모서리 만들기

직사각형

현재 문서에서 마우스로 끈 위치에 채운 직사각형을 그립니다. 직사각형의 모서리를 둘 위치를 클릭하고 원하는 크기가 될 때까지 끕니다. 정사각형을 그리려면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끕니다.

아이콘

직사각형

정사각형

현재 문서에서 마우스로 끈 위치에 채운 정사각형을 그립니다. 정사각형의 모서리를 둘 위치를 클릭하고 원하는 크기가 될 때까지 끕니다. 직사각형을 그리려면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끕니다.

아이콘

정사각형

둥글린 직사각형

현재 문서에서 마우스로 끈 위치에 모서리를 둥글린 채운 직사각형을 그립니다. 모서리가 둥근 직사각형의 모서리를 둘 위치를 클릭하고 원하는 크기가 될 때까지 끕니다. 모서리가 둥근 정사각형을 그리려면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끕니다.

아이콘

둥글린 직사각형

둥글린 정사각형

현재 문서에서 마우스로 끈 위치에 모서리를 둥글린 채운 정사각형을 그립니다. 모서리가 둥근 정사각형의 모서리를 둘 위치를 클릭하고 원하는 크기가 될 때까지 끕니다. 모서리가 둥근 직사각형을 그리려면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끕니다.

아이콘

둥글린 정사각형

채우지 않은 직사각형

현재 문서에서 마우스로 끈 위치에 빈 직사각형을 그립니다. 직사각형의 모서리를 둘 위치를 클릭하고 원하는 크기가 될 때까지 끕니다. 정사각형을 그리려면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끕니다.

아이콘

채우지 않은 직사각형

채우지 않은 정사각형

현재 문서에서 마우스로 끈 위치에 빈 정사각형을 그립니다. 정사각형의 모서리를 둘 위치를 클릭하고 원하는 크기가 될 때까지 끕니다. 직사각형을 그리려면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끕니다.

아이콘

채우지 않은 정사각형

채우지 않은 둥글린 직사각형

현재 문서에서 마우스로 끈 위치에 모서리를 둥글린 빈 직사각형을 그립니다. 모서리가 둥근 직사각형의 모서리를 둘 위치를 클릭하고 원하는 크기가 될 때까지 끕니다. 모서리가 둥근 정사각형을 그리려면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끕니다.

아이콘

채우지 않은 둥근 직사각형

채우지 않은 둥근 직사각형

현재 문서에서 마우스로 끈 위치에 모서리를 둥글린 빈 정사각형을 그립니다. 모서리가 둥근 정사각형의 모서리를 둘 위치를 클릭하고 원하는 크기가 될 때까지 끕니다. 모서리가 둥근 직사각형을 그리려면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끕니다.

아이콘

채우지 않은 둥근 직사각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