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텍스트 도구 모음은 다양한 형식의 텍스트 상자를 입력할 수 있는 아이콘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텍스트

현재 문서에서 마우스로 클릭하거나 끈 위치에 텍스트 상자를 그립니다. 문서에서 임의의 위치를 마우스로 클릭한 다음 텍스트를 입력하거나 붙여 넣습니다.

아이콘

텍스트

틀에 텍스트 맞추기

현재 문서에서 마우스로 클릭하거나 끈 위치에 텍스트 상자를 그립니다. 입력한 텍스트의 크기는 텍스트 상자의 크기에 맞춰 자동으로 변경됩니다. 문서에서 임의의 위치를 마우스로 클릭한 다음 텍스트를 입력하거나 붙여 넣습니다.

아이콘

틀에 텍스트 맞추기

범례

현재 문서에서 마우스로 끈 위치에 사각형 범례로 끝나는 선을 그립니다. 텍스트 방향은 가로입니다. 범례의 핸들을 끌어 범례의 크기를 변경합니다. 사각형 범례를 모서리가 둥근 범례로 변경하려면 포인터 모양이 손 모양으로 변할 때 가장 큰 모서리 핸들을 끕니다. 텍스트를 추가하려면 범례 가장자리를 누른 다음 텍스트를 입력하거나 붙여 넣습니다.

아이콘

범례

한국어 지원

These commands can only be accessed after you enable support for Asian languages in - Language Settings - Languages.

수직 범례

아이콘

현재 문서에서 마우스로 끈 위치에서 사각 설명 도구로 끝나는 선을 세로 텍스트 방향으로 그립니다. 설명 도구의 핸들을 끌어 설명 도구의 크기를 변경합니다. 텍스트를 추가하려면 설명 도구의 가장자리를 클릭한 다음 텍스트를 입력하거나 붙여 넣습니다. 사각형 설명 도구를 모서리를 둥글린 설명 도구로 변경하려면 포인터가 손 모양으로 바뀔 때 가장 큰 모서리 핸들을 끕니다. 한국어 지원이 활성화되어 있는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세로쓰기

아이콘

현재 문서에서 마우스로 클릭하거나 끈 위치에 텍스트 방향이 세로인 텍스트 상자를 그립니다. 문서에서 임의의 위치를 클릭한 다음 텍스트를 입력하거나 붙여 넣습니다. 텍스트를 추가하려는 위치로 커서를 이동하고 텍스트 상자를 끈 다음 텍스트를 입력하거나 붙여 넣을 수도 있습니다. 한국어 지원이 활성화되어 있는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틀에 수직 텍스트 맞추기

현재 문서에서 마우스로 클릭하거나 끈 위치에 텍스트 방향이 세로인 텍스트 프레임을 그립니다. 입력한 텍스트는 프레임의 크기에 맞춰 자동으로 크기가 변경됩니다. 이 아이콘을 활성화하려면 한글 텍스트 지원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문서에서 임의의 위치를 클릭한 다음 텍스트를 입력하거나 붙여 넣습니다. 텍스트를 추가하려는 위치로 커서를 이동하고 텍스트 프레임을 끈 다음 텍스트를 입력하거나 붙여 넣을 수도 있습니다.

아이콘

틀에 수직 텍스트 맞추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