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수준

4개 옵션 중 하나에서 매크로 보안 수준을 선택합니다. 옵션은 보안 수준에 따라 다릅니다. 높은 보안 수준에서 실행할 수 있는 매크로는 낮은 모든 수준에서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매우 높음

신뢰할 수 있는 파일 위치의 매크로만 실행할 수 있습니다. 서명 여부와 관계 없이 다른 매크로는 모두 비활성화됩니다.

신뢰할 수 있는 파일 위치는 신뢰할 수 있는 소스 탭 페이지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파일 위치의 모든 매크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높음

신뢰할 수 있는 소스의 서명된 매크로만 실행할 수 있습니다. 서명되지 않은 매크로는 비활성화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소스는 신뢰할 수 있는 소스 탭 페이지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소스의 서명된 매크로만 실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뢰할 수 있는 파일 위치의 모든 매크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보통

알 수 없는 소스의 매크로를 실행하기 전에 사용자에게 확인해야 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소스는 신뢰할 수 있는 소스 탭 페이지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소스의 서명된 매크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뢰할 수 있는 파일 위치의 모든 매크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매크로는 사용자가 확인해야 합니다.

낮음(권장되지 않음)

사용자에게 확인하지 않고 모든 매크로를 실행합니다. 여는 모든 문서가 안전하다고 확신하는 경우에만 이 설정을 사용합니다.

매크로는 자동 시작으로 설정될 수 있으며, 파일 삭제 또는 이름 변경 등 잠재적으로 피해를 주는 동작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다른 작성자가 만든 문서를 여는 경우 이 설정을 적용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