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텍스트 또는 HTML 문서의 인쇄 설정을 지정합니다.

이 명령을 사용하려면...

Choose - LibreOffice Writer/ LibreOffice Writer/Web - Print.


참고 아이콘

이 탭 페이지에 정의된 인쇄 설정은 다시 변경할 때까지 모든 후속 인쇄 작업에 적용됩니다. 현재 인쇄 작업에 대해서만 설정을 변경하려면 파일 - 인쇄 대화 상자를 사용합니다.


내용

인쇄할 문서 내용을 지정합니다.

그래픽 및 개체

Specifies whether the graphics of your text document are printed.

양식 콘트롤

Specifies whether the form control fields of the text document are printed.

문자 배경

인쇄된 문서의 페이지 배경에 삽입되는 색상 및 개체를 포함할 지 여부를 지정합니다(서식 - 페이지 - 배경).

흑색 인쇄

Specifies whether to always print text in black.

숨겨진 텍스트

숨겨진 텍스트를 인쇄하기 위해서 다음 옵션을 활성화 하세요. 다음의 숨겨진 텍스트가 출력됩니다: 서식 - 문자 - 글꼴 효과 - 숨김 에 의해 서식된 숨겨진 텍스트와 숨겨진 텍스트와 단락 텍스트 필드.

텍스트 자리 표시자

텍스트 자리 표시자를 인쇄하려면 이 옵션을 활성화하세요. 비활성화 상태에서는 자리 표시자가 공백으로 출력됩니다.텍스트 자리 표시자는 필드입니다.

페이지

여러 페이지가 있는 LibreOffice Writer 문서의 인쇄 순서를 지정합니다.

왼쪽 페이지(HTML 문서에서는 아님)

Specifies whether to print all left (even numbered) pages of the document.

오른쪽 페이지(HTML 문서에서는 아님)

Specifies whether to print all right (odd numbered) pages of the document.

브로슈어

Select the Brochure option to print your document in brochure format. The brochure format is as follows in LibreOffice Writer:

문서를 세로 또는 가로 페이지로 인쇄하는 경우 브로슈어의 두 양면이 서로 나란히 인쇄됩니다. 양면 인쇄 기능이 있는 프린터를 사용하는 경우 나중에 페이지 순서를 맞출 필요 없이 문서에서 전체 브로슈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단면 인쇄 기능만 있는 프린터에서는 "앞면 / 오른쪽 페이지 /홀수 페이지" 옵션을 선택하여 앞 페이지를 먼저 인쇄한 다음 전체 페이지 묶음을 프린터에 다시 넣고 "후면 페이지 / 왼쪽 페이지 / 짝수 페이지" 옵션을 선택하여 모든 후면 페이지를 인쇄하면 이러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스크립트의 올바른 순서대로 브로슈어의 페이지를 인쇄하는지 검사합니다.

설명

문서의 설명 인쇄 여부를 지정합니다.

기타

자동으로 삽입된 빈 페이지 인쇄

이 옵션을 활성화하면 자동으로 삽입된 빈 페이지가 인쇄됩니다. 양면 인쇄를 하는 경우 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책에서 "장" 단락 스타일은 항상 홀수 페이지로 시작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전 장이 홀수 페이지로 끝나면 LibreOffice은(는) 빈 짝수 페이지를 삽입합니다. 이 옵션은 삽입된 짝수 페이지를 인쇄할지 여부를 제어합니다.

프린터 설정에 의해 용지 투입

For printers with multiple trays, the "Paper tray from printer settings" option specifies whether the paper tray used is specified by the system settings of the printer.

팩스

컴퓨터에 팩스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텍스트 문서에서 직접 팩스를 보내려면 원하는 팩스 기계를 선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