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 적용 또는 취소

LibreOffice에서는 텍스트 문서와 스프레드시트 문서에 대한 검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바꾼 문서를 편집할 때 개별적으로 변경 내용을 거부 또는 동의하거나 한꺼번에 거부 또는 동의할 수 있습니다.

  1. 문서의 복사본 여러 개를 반복하여 배치하는 경우에는 첫 복사본이 다른 복사본을 한 문서에 병합합니다(버전 합침참조).

  2. Open the document and choose Edit - Track Changes - Manage. The Manage Changes dialog appears.

  3. 목록 탭에서 변경 사항을 선택합니다. 변경 사항이 선택되어 문서에 표시되므로 버튼 중 하나를 사용하여 결정 내용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한 작성자가 다른 작성자의 변경 내용을 수정한 경우에는 계층 구조를 여는 데 필요한 더하기 기호를 사용하여 계층 구조로 배열한 변경 사항을 볼 수 있습니다.

수정 목록이 너무 길 경우 대화 상자의 필터 탭으로 이동하여 이 탭에서 예를 들어 특정 작성자의 수정 사항이나 마쥀€막 날짜의 수정 사항만 볼 것인지 아니면 목록을 다른 방식으로 제한할 것인지 지정할 수 있습니다.

색칠한 코드를 이용한 항목이 설정 필터의 결과를 표시합니다. 검은색 항목에 동의하거나 거부할 수 있으며 필터 기준에 맞출 수 있습니다. 청색 색상의 항목 자체는 필터 기준에 맞지 않으며 필터에 포함되는 하위 항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회색 항목은 수용하거나 거부할 수 없으며 필터 기준에 일치하지 않습니다. 녹색 항목은 필터 기준에 맞지만 수용하거나 거부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