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터 내비게이터 사용

부울 OR을 사용하여 여러 개의 필터 조건을 연결하려면 필터 도구 모음에서 필터 탐색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필터 탐색 창이 나타납니다.

설정된 필터 조건은 필터 내비게이터에 표시됩니다. 필터를 설정하면 즉시 필터 내비게이터 아래쪽에 빈 필터 항목이 표시됩니다. "기타" 단어를 눌러 이 항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빈 필터 항목을 선택한 후 양식에 추가 조건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조건은 부울 OR을 사용하여 이전에 정의한 조건에 연결됩니다.

필터 내비게이터에서 각 항목의 콘텍스트 메뉴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이 영역에서 필터 조건을 텍스트로 직접 편집할 수 있습니다. 필드에 내용이 있는지 없는지 검사하려면 "empty"(SQL:"Is Null") 또는 "not empty"(SQL: "Is not Null") 필터 조건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콘텍스트 메뉴를 사용하여 항목을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

필터 내비게이터에서 필터 상태를 끌어다가 놓거나, +Alt + 위쪽 방향키 또는 +Alt + 아래쪽 방향키를 이용하여 움직일 수 있습니다. 필터 상태를 복사하려면 키를 누른 채 끕니다.

양식을 디자인할 때 해당 속성 대화 상자의 데이터 탭에 있는 각 텍스트 상자의 "필터 제안" 속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후에 필터 모드에서 검색하는 경우 이러한 필드에 포함된 모든 정보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자동 완성 기능을 사용하여 필드 내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특히 큰 데이터베이스에서는 많은 메모리 공간과 시간이 필요하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표 및 양식 문서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