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류 보고 툴

프로그램 충돌이 발생하면 오류 보고 툴이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오류 보고 툴은 프로그램 개발자가 코드를 개선하여 이후 버전에서 이 오류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모든 필수 정보를 수집합니다. 소프트웨어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생성된 오류 보고서를 보내주십시오.

오류 보고 툴 시작

프로그램 충돌이 있으면 대부분의 경우 오류 보고 툴이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보고서 완료

주 오류 보고 툴 대화 상자에서 개발자가 오류를 지역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추가 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 환경을 변경한 다음이나 버튼을 누른 때만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해당 정보를 입력합니다.

오류 보고서 보내기

오류 보고 툴은 HTTP PUT/SOAP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보고서 데이터를 보냅니다. 사용자는 프로그램 크래시 상황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설명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보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경고 아이콘

오류 보고에 대한 답변은 따로 보내드리지 않습니다. 지원이 필요한 경우 인터넷에서 지원 포럼을 방문하십시오.


보고된 오류와 관련하여 개발자의 질문에 응답할 수도 있습니다. 추가 정보가 필요한 경우 사용자에게 전자 메일로 연락할 수 있도록 허용하려면 해당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기본적으로 이 확인란은 선택이 해제되어 있으므로 전자 메일을 받지 않습니다.

전송되는 데이터의 내용

오류 보고서는 몇 가지 파일로 구성됩니다. 주 파일에는 오류 유형, 운영 체제 이름과 버전, 메모리 사용 및 사용자가 입력한 설명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류 보고 툴의 주 대화 상자에서 보고서 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주 파일을 통해 전송될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몇 가지 시스템 표준 도구(Windows 시스템의 "dbhhelp.dll", UNIX 시스템의 "pstack")는 관련된 메모리 내용과 스택 추적 정보를 수집합니다. 이 정보도 함께 전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