쿼리 마법사

쿼리 마법사를 사용하면 데이터베이스 쿼리를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에서 또는 자동으로 만들어진 SQL 언어 명령을 사용하여 저장한 쿼리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쿼리 마법사 - 필드 선택

쿼리를 만들 테이블과 쿼리에 포함할 필드를 지정합니다.

쿼리 마법사 - 정렬 순서

쿼리의 데이터 레코드 정렬 순서를 지정합니다.

쿼리 마법사 - 검색 조건

쿼리를 필터링할 검색 조건을 지정합니다.

쿼리 마법사 - 세부 정보 또는 요약

쿼리의 모든 레코드를 표시할지 또는 집계 함수의 결과만 표시할지 지정합니다.

이 페이지는 집계 함수를 사용할 수 있는 숫자 필드에 쿼리에 있는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쿼리 마법사 - 그룹화

쿼리를 그룹화할지 여부를 지정합니다. 이 마법사 페이지를 활성화하려면 데이터 원본이 SQL 문 "GROUP BY 절" 을 지원해야 합니다.

쿼리 마법사 - 그룹화 조건

쿼리에서 그룹화할 조건을 지정합니다. 이 마법사 페이지를 활성화하려면 데이터 원본이 SQL 문 "GROUP BY 절" 을 지원해야 합니다.

쿼리 마법사 - 별칭

필드 이름에 별칭을 지정합니다. 별칭은 선택 사항으로, 필드 이름 대신 표시되는 사용자에게 친숙한 이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서로 다른 테이블의 필드 이름이 같으면 별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쿼리 마법사 - 개요

쿼리 이름을 입력하고 마법사를 완료한 후 쿼리를 표시할지 또는 수정할지 지정합니다.

뒤로

이전 단계의 대화 상자에서 선택한 설정을 표시합니다. 현재 설정은 변경되지 않고 유지됩니다. 이 버튼은 2페이지부터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다음] 버튼을 클릭하면 마법사가 현재 대화 상자 설정을 사용하여 다음 단계로 진행합니다. 마지막 단계에서 이 버튼은 [만들기] 버튼이 됩니다.

마침

모든 변경 내용을 적용하고 마법사를 닫습니다.

취소

취소를 클릭하면 변경 사항을 저장하지 않고 대화 상자가 닫힙니다.

쿼리 마법사 - 필드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