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 내보내기 2페이지

게시물의 유형을 지정합니다.

프레임을 포함할 것인지, 제목을 만들 것인지 또는 프레젠테이션 메모를 표시할 것인지 여부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 명령을 사용하려면...

LibreOffice Draw/LibreOffice Impress 파일 - 내보내기 메뉴, HTML 파일 유형 선택, 마법사의 2페이지 선택


발행 유형

내보내기의 기본 설정을 지정합니다.

기본 HTML 서식

내보내기 페이지에서 표준 HTML 페이지를 만듭니다.

프레임이 있는 기본 HTML

프레임이 있는 표준 HTML 페이지를 만듭니다. 내보낸 페이지는 주 프레임에 위치하며 왼쪽 프레임에는 하이퍼링크의 형태로 목차가 표시됩니다.

제목 페이지 만들기

문서의 제목 페이지를 만듭니다.

메모를 함께 표시하도록 지정합니다.

자동

기본 HTML 프레젠테이션을 키오스크 내보내기로 만들어 지정된 시간 후에 슬라이드가 자동으로 전환되게 합니다.

문서에 지정된 대로

슬라이드 전환은 프레젠테이션의 각 슬라이드에 설정한 시간을 기반으로 합니다. 수동 페이지 전환을 설정한 경우 키보드에서 아무 키나 누르면 HTML 프레젠테이션이 새 페이지로 전환합니다.

자동

지정한 시간이 지나면 프레젠테이션 내용에 상관없이 페이지가 자동으로 전환됩니다.

슬라이드 보기 시간

각 슬라이드의 표시 시간을 지정합니다.

계속

HTML 프레젠테이션의 마지막 슬라이드를 표시한 후 자동으로 다시 시작합니다.

WebCast

WebCast 내보내기에서는, Perl 또는 ASP를 지원하는 자동 스크립트를 만듭니다. 이는 발표자가(예를 들어, 인터넷에서 슬라이드 쇼를 이용하여 전화 컨퍼런스를 하는 발표자) 듣는 이의 웹 브라우저에 있는 슬라이드를 바꿀 수 있도록 해 줍니다. 이 절의 뒷부분에서 WebCast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Active Server Page(ASP)

ASP 옵션을 선택하면 WebCast 내보내기 시 ASP 페이지가 만들어집니다. ASP를 지원하는 웹 서버에서만 HTML 프레젠테이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Perl

WebCast 내보내기에서 HTML 페이지와 Perl 스크립트를 만드는 데 사용합니다.

시청자용 URL

뷰어가 프레젠테이션을 보기 위해 입력해야 하는 URL(절대 주소 또는 상대 주소)을 지정합니다.

프레젠테이션용 URL

웹 서버에 만든 HTML 프레젠테이션이 저장된 위치의 URL(절대 주소 또는 상대 주소)을 지정합니다.

펄 스크립트용 URL

생성된 Perl 스크립트의 URL(절대 주소 또는 상대 주소)을 지정합니다.

WebCast 내보내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

WebCast 기술을 사용하여 LibreOffice Impress 프레젠테이션을 내보내는 2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활성 서버 페이지(ASP)와 Perl입니다.

경고 아이콘

어떤 경우라도 WebCast는 Perl이나 ASP를 스크립트로 제공하는 HTTP 서버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내보내기 옵션은 사용하는 HTTP 서버에 따라 달라집니다.


ASP에 대한 WebCast

내보내기

일반적으로 HTML 내보내기에서는 다양한 문서를 여러 디렉토리로 보내야 합니다. 두 개의 HTML 내보내기를 동일한 디렉토리에서 사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두 번째 내보내기는 첫 번째 내보내기를 부분적으로 덮어쓰게 됩니다.

ASP WebCast 사용

HTTP 서버에서 내보내기 파일에 액세스할 수 있으면 바로 WebCast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의 호스트에 Microsoft Internet 정보 서버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사용자의 HTML 문서에 대한 발행 트리로는 설치시 C:\Inet\wwwroot\vortrag 디렉토리를 지정하였습니다. 호스트의 URL은 "http://meinserver.com" 입니다.

이제 청취자는 URL http://myserver.com/presentation/webcast.asp를 통해 발표자가 선택한 슬라이드를 볼 수 있습니다. 파일 이름을 알고 있지 않으면 이 URL에서 찾은 다른 슬라이드로 이동할 수 없습니다. HTTP 서버가 디렉토리 목록을 표시하지 않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펄에 대한 WebCast

내보내기

Perl WebCast 사용

내보내기 중에 만든 파일을 Perl이 활성화된 HTTP 서버에서 설정해야 합니다. Perl 지원 기능을 갖는 HTTP 서버는 다양하기 때문에 이 작업은 자동으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는 나중에 설명합니다. 이러한 단계를 서버에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서버 매뉴얼을 참조하거나 네트워크 관리자에게 문의하십시오.

이제 사용자는 WebCast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이 예에는 HTTP 서버와 함께 Linux 컴퓨터가 나와 있습니다. HTTP 서버의 URL은 http://myserver.com 이며 HTML 문서의 출력 디렉토리는 //user/local/http/ 디렉토리입니다. Perl 스크립트는 //user/local/http/cgi-bin/ 디렉토리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내보내기 파일 이름에 secret.htm을, 청취자용 URL에 presentation.htm을 입력합니다. 프레젠테이션용 URL 텍스트 상자에 http://myserver.com/presentation/을, Perl 스크립트를 위한 URL에 http://myserver.com/cgi-bin/ 을 입력합니다.

Perl 파일 설치가 끝났을 경우 강연자는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고 청취자는 URL http://myserver.com/presentation/presentation.htm 에서 프레젠테이션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