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파일럿 일정

자동 파일럿을 시작하면 일정 서식 파일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일정을 사용하여 회의 및 모임의 토론 주제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 명령을 사용하려면...

파일 - 마법사 - 일정을 선택합니다.


LibreOffice에는 필요에 따라 수정할 수 있는 일정 서식 파일 샘플이 들어 있습니다. 마법사는 문서 서식 파일을 만들 때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레이아웃과 디자인 옵션을 제공합니다. 미리 보기를 사용하면 완성된 일정이 어떻게 표시되는지를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화 상자 내에서는 편집의 모든 시점에서 선택을 취소하거나 각 편집 단계를 뛰어넘을 수 있습니다. 단계를 뛰어넘을 경우 자동 파일럿은 현재 기본 설정을 사용합니다.

일정 마법사 - 페이지 디자인

일정 스타일을 지정하고 제목을 정합니다. 제목에 로고를 삽입할 수도 있습니다.

일정 마법사 - 일반 속성

회의의 날짜, 시간 및 장소를 지정합니다.

일정 마법사 - 포함할 제목

3페이지에서는 일정에 포함되어야 하는 이름을 선택하십시오.

일정 마법사 - 이름

일정에서 인쇄할 이름을 지정합니다.

일정 마법사 - 일정 항목

문서 이름 및 폴더 그리고 서식 파일을 지정합니다.

일정 마법사 - 이름 및 위치

의제 서식의 제목과 위치를 선택하십시오.

뒤로

이전 페이지의 선택 사항으로 돌아갑니다. 현재 설정은 계속 유효합니다. 이 버튼은 첫 페이지 이후에 활성화됩니다.

다음 >>

자동 파일럿은 대화 상자의 현재 설정을 사용하고 다음 편집 단계의 선택을 표시합니다. 대화 상자의 마지막 페이지에서는 이 버튼을 더 이상 선택할 수 없습니다.

마침

자동 파일럿은 사용자의 선택에 의거하여 새로운 문서 서식 파일을 만들고 이 서식 파일을 하드 디스크에 저장합니다. LibreOffice은 이렇게 만들어진 문서 서식 파일으로부터 "이름 없음X" (X는 연속적인 번호 매기기를 의미합니다)라는 이름의 새로운 문서를 만들고 이 문서를 작업 영역에 표시합니다.

취소

취소를 클릭하면 변경 사항을 저장하지 않고 대화 상자가 닫힙니다.

참고 아이콘

LibreOffice은 사용된 서식 파일 유형에 대한 자동 파일럿의 현재 설정을 저장하고 자동 파일럿을 다시 불러올 경우 이 설정을 기본 설정으로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