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받기

사용자 지원은 www.libreoffice.org에 있는 LibreOffice 웹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LibreOffice 폴더에 있는 Readme에는 현재 지원 서비스에 대한 간단한 소개가 있습니다.

지역 언어 지원 페이지

LibreOffice 지역화 프로젝트에서는 지역 언어로 사용자 지원 페이지를 제공합니다. www.libreoffice.org/community/nlc/에서 언어 프로젝트에 대한 소개를 볼 수 있습니다. 한국어로 된 도움말과 사용자 지원은 LibreOffice 웹 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메일링 리스트

공개 메일링 리스트를 통해 LibreOffice에 대해서 묻고, 자원자의 도움을 얻고, 여러 주제에 대해 토론할 수 있습니다. LibreOffice 웹사이트의 ko.libreoffice.org/get-help/mailing-lists/ 페이지에서 일반적인 주제나 특수한 주제를 다루는 다양한 메일링 리스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포럼

웹 포럼에서 LibreOffice에 대해 묻고 답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로 된 포럼에 접속하려면 도움말 - 온라인에서 도움받기... 메뉴를 선택하십시오.

보안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서 의심되는 보안 이슈가 있는 경우에는 공개 메일링 리스트를 통하여 개발자와 의논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용자와 의논하고 싶은 이슈가 있는 경우에는 users@libreoffice.org 메일링 리스트로 메일을 보내십시오.

다운로드

www.libreoffice.org/download/에서 LibreOffice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문서

LibreOffice 문서 웹사이트(documentation.libreoffice.org)에서 사용자 안내서 및 사용법을 PDF 파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문서 웹사이트로 이동하려면 도움말 - 사용자 안내서… 메뉴를 선택하십시오.

참여 및 피드백

여러분이 세계적인 LibreOffice 커뮤니티에서 적극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싶다면 언제든지 피드백을 제공하고, 기능에 대해서 토론하고, 개선 사항을 제안하고, 자주 묻는 질문이나 사용법이나 설명서를 작성하고 동영상 강좌를 만들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의 참여하기 페이지를 방문하여 참여자를 위한 링크를 클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