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여쓰기, 여백 및 열 설정

마우스를 사용하여 현재 단락 또는 선택한 모든 단락의 들여쓰기와 여백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가 열로 나누어져 있거나 커서가 여러 개의 열로 이루어진 텍스트 프레임에 있는 경우 마우스를 사용하여 눈금자에 열을 끌어다 놓는 방법으로 열 너비와 열 간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개체, 이미지 또는 그림 개체를 선택한 경우에는 눈금자에 개체의 테두리가 표시됩니다. 마우스를 사용하여 눈금자에 테두리를 끌어다 놓는 방법으로 테두리를 바꿀 수 있습니다.

커서가 테이블 셀에 있는 경우에는 마우스를 사용하여 눈금자에 끌어다 놓는 방법으로 셀 내용의 들여쓰기를 바꿀 수 있습니다. 눈금자에서 테이블의 경계선을 변경하거나 실제 경계선을 끌어다 놓는 방법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아이콘

이 아이콘은 현재 단락의 첫 줄에 대한 왼쪽 들여쓰기를 선택하고 (위쪽 삼각형) 단락의 다른 행에 대한 왼쪽 들여쓰기를 선택합니다 (아래쪽 삼각형).

아이콘

눈금자 표시줄 오른쪽의 이 아이콘은 현재 단락의 오른쪽 들여쓰기를 선택합니다.

작업

프로시저

왼쪽부터 들여쓰기

마우스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오른쪽으로 끌어서 왼쪽 아래를 선택

왼쪽부터 첫 줄 들여쓰기

마우스 키를 누른 상태에서 오른쪽으로 끌어서 왼쪽 위를 선택

오른쪽부터 들여쓰기

마우스 키를 누른 상태에서 왼쪽으로 끌어서 오른쪽 여백을 선택합니다.


팁 아이콘

In order to change the left indent starting with the second line of a paragraph, hold down the key, click the triangle on the bottom left, and drag it to the right.


참고 아이콘

설정된 탭은 단락을 들여쓰기하더라도 변경되지 않습니다. 탭을 단락의 여백 바깥에 설정한 경우에는 계속 존재하기는 하지만 더 이상 표시되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