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식 내비게이터

양식 내비게이터를 엽니다. 양식 내비게이터에는 현재 문서의 모든 양식과 하위 양식이 해당 콘트롤과 함께 표시됩니다.

여러 양식을 사용하는 경우 양식 내비게이터는 모든 양식에 대한 개요 및 다양한 양식 편집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명령을 사용하려면...

양식 디자인 도구 모음을 열고 클릭합니다.

아이콘

양식 내비게이터


양식 내비게이터에는 만들어진 모든 (논리적) 양식 목록이 해당 콘트롤 필드와 함께 포함되어 있습니다. 항목 앞에 표시된 더하기 기호를 통해 양식에 콘트롤 필드가 있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하기 기호를 클릭하면 양식 요소 목록이 열립니다.

끌어 놓기를 통해 탐색에서 다른 콘트롤들이 어떻게 배치되는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하나 이상의 콘트롤을 선택하고 다른 양식으로 끌어 넣습니다. 아니면, + X 키를 누르거나, 보조 메뉴에서 잘라내기 를 해서 콘트롤을 클립보드로 옮기고, + V 키를 누르거나, 삽입 명령을 통해 다른 위치에 콘트롤을 삽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내비게이터에서 항목을 클릭하고 이름을 변경하거나 콘텍스트 메뉴의 명령을 실행하여 이름을 편집할 수도 있습니다.

양식 내비게이터에서 콘트롤을 선택하면 문서에서 해당 요소가 선택됩니다.

선택한 항목의 콘텍스트 메뉴를 호출하면 양식 내비게이터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새로 만들기

양식에 새 요소를 추가합니다. 추가 기능은 양식 내비게이터에서 양식을 선택한 경우에만 호출할 수 있습니다.

형태

문서에 새 양식을 만듭니다. 하위 양식을 만들려면 원하는 상위 양식 아래에 새 양식을 추가합니다.

숨겨진 콘트롤

선택한 양식에 화면과 사용자에게 표시되지 않는 숨겨진 콘트롤을 만듭니다. 숨겨진 콘트롤은 양식과 함께 전송된 데이터를 포함하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콘트롤의 특수 속성에서 양식을 만들 때 지정할 수 있는 추가 정보나 설명 텍스트를 포함합니다. 양식 내비게이터에서 숨겨진 콘트롤 항목을 선택한 다음 속성 명령을 선택합니다.

클립보드를 통해 문서의 콘트롤을 복사할 수 있습니다(복사는 + C 사용, 삽입은 + V 사용). 양식 내비게이터에서 키를 누른 상태에서 끌어서 놓으면 숨겨진 콘트롤을 복사할 수 있습니다.

Drag and drop to copy controls within the same document or between documents. Open another form document and drag the hidden control from the Form Navigator into the Form Navigator of the target document. Click a visible control directly in the document, rest the mouse for a moment so that a copy of the control is added to the drag-and-drop clipboard, then drag the copy into the other document. If you want a copy in the same document, press while dragging.

삭제

선택한 항목을 삭제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마우스를 한 번 눌러 전체 양식은 물론 개별 양식 구성요소도 삭제할 수 있습니다.

탭 순서

양식을 선택하면 열리는 탭 순서 대화 상자에서는 Tab 키로 콘트롤 요소에 초점을 맞출 색인을 지정합니다.

이름 바꾸기

선택한 개체의 이름을 바꿉니다.

속성

선택한 항목의 속성 대화 상자를 시작합니다. 양식을 선택하면 양식 속성 대화 상자가 열립니다. 콘트롤을 선택하면 콘트롤 속성 대화 상자가 열립니다.

디자인 모드에서 열기

양식을 편집할 수 있도록 양식을 디자인 모드로 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