탭 순서

탭 순서 대화 상자에서는 사용자가 Tab 키를 누를 때 콘트롤 필드에 초점을 두는 순서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 명령을 사용하려면...

양식 디자인 도구 모음을 열고 클릭합니다.

아이콘

활성화 순서


양식 요소를 문서에 삽입하면 LibreOffice은(는) Tab 키를 통해 콘트롤 사이를 이동할 순서를 자동으로 지정합니다. 새로 추가한 콘트롤은 항상 마지막 순서로 자동 지정됩니다. 탭 순서 대화 상자에서는 필요에 따라 콘트롤 순서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콘트롤의 속성 대화 상자에서 순서에 원하는 값을 입력하여 콘트롤 색인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라디오 버튼에 액세스하여 선택하려면 Tab 키를 사용해야 합니다. 아무 것도 선택되지 않은 라디오 버튼 그룹을 디자인한 경우 사용자는 키보드를 사용하더라도 라디오 버튼 그룹이나 라디오 버튼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콘트롤

양식의 모든 콘트롤을 나열합니다. Tab 키를 사용하여 맨 위에서 맨 아래까지 지정된 순서대로 이러한 콘트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콘트롤 목록에서 콘트롤을 선택하고 원하는 탭 순서를 지정합니다.

위로 이동

선택한 콘트롤의 탭 순서를 한 단계 위로 이동하려면 위로 이동 버튼을 클릭합니다.

아래로 이동

선택한 콘트롤의 탭 순서를 한 단계 아래로 이동하려면 아래로 이동 버튼을 클릭합니다.

자동 정렬

자동 정렬 버튼을 누르면 문서에서의 위치에 따라 콘트롤을 자동 정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