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이벤트 탭 페이지에서는 양식의 콘트롤 필드에서 발생하는 이벤트에 매크로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When the event occurs, the linked macro will be called. To assign a macro to an event, press the ... button. The Assign Action dialog opens.

이 명령을 사용하려면...

선택된 양식 요소의 콘텍스트 메뉴를 열고 콘트롤 - 이벤트 탭을 선택합니다.

데이터베이스 콘트롤 도구 모음이나 데이터베이스 양식 디자인 도구 모음을 열고 콘트롤 아이콘 - 이벤트 탭을 클릭합니다.


콘트롤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콘트롤과 콘텍스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만 이벤트 탭 페이지에 나열됩니다. 다음 이벤트가 지정되어 있습니다.

작업 승인

이 이벤트는 컨트롤을 클릭하여 동작을 트리거하기 전에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제출" 버튼을 클릭하면 보내기 작업이 시작됩니다. 그러나 실제 "보내기" 프로세스는 이벤트를 시작할 때 비로소 시작됩니다. 작업 승인 이벤트를 사용하여 이 프로세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연결된 메소드가 FALSE 값을 반환하면 시작할 때 이벤트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작업 실행

작업 실행 이벤트는 작업이 시작될 때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양식에 "제출" 버튼이 있는 경우 보내기 프로세스는 작업 시작을 나타냅니다.

수정됨

콘트롤이 초점을 잃어 콘트롤 내용이 변경되면 변경됨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텍스트 수정됨

입력 필드에 텍스트를 입력하거나 수정하면 텍스트 변경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상태 수정

The Item status changed event takes place if the status of the control field has changed.

초점을 맞췄을 때

콘트롤 필드에 초점을 맞추면 초점을 맞췄을 때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초점을 잃었을 때

콘트롤 필드가 초점을 잃으면 초점을 잃었을 때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키를 누른 후

콘트롤에 초점이 있을 때 사용자가 임의의 키를 누르면 키 누름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이 이벤트는 항목을 검사하는 매크로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키에서 손 떼기

콘트롤에 초점이 있을 때 사용자가 임의의 키를 놓으면 키 놓음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안에 마우스

마우스가 콘트롤 필드 안에 있으면 마우스를 안으로 넣을 때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키는 누를 때 마우스 움직임

키를 누른 상태에서 마우스를 끌면 키를 누를 때 마우스 이동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끌어서 놓을 때의 추가 키에 따라 이동 또는 복사 모드가 결정됩니다.

마우스 움직임

마우스가 콘트롤 위로 이동하면 마우스 이동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마우스 누름

마우스 포인터가 콘트롤 위에 있는 상태에서 마우스 버튼을 누르면 마우스 버튼 누름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참고 아이콘

이 이벤트는 컨트롤의 팝업 보조 메뉴에 대한 요청을 알리는 용도로도 사용됩니다.


마우스에서 손을 떼었음

마우스 포인터가 콘트롤 위에 있는 상태에서 마우스 버튼을 놓으면 마우스 버튼 놓음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마우스 외부

마우스가 콘트롤 필드 밖에 있으면 마우스를 밖으로 내보낼 때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업데이트하기 전에

업데이트하기 전에 이벤트는 사용자가 변경한 콘트롤 내용을 데이터 원본에 기록하기 전에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연결된 매크로에서 "FALSE" 값을 반환하여 이러한 작동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한 후에

[업데이트 후] 이벤트는 사용자가 변경한 콘트롤 내용을 데이터 원본에 기록한 후에 발생합니다.

원래대로 설정하기 전에

원래대로 돌리기 전에 이벤트는 양식을 원래대로 돌리기 전에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연결된 매크로가 "FALSE" 값을 반환하면 이 작동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다음 조건 중 하나가 나타날 경우 양식은 다시 설정됩니다.

  1. 사용자가 원래대로 버튼으로 정의되어 있는 (HTML) 버튼을 누릅니다

  2. 데이터 원본에 연결되어 있는 양식에 비어 있는 새 레코드를 만듭니다. 예를 들어 마지막 레코드에서 다음 레코드 버튼을 누를 수 있습니다.

원래대로 설정한 후에

원래대로 설정한 후에 이벤트는 양식을 원래대로 설정한 후에 발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