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 콘트롤에 대한 팁

테이블 콘트롤을 지정하여 원하는 레코드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즉 데이터베이스 양식의 데이터 등을 표시하거나 편집하기 위해 데이터 필드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음 필드가 테이블 콘트롤 필드에 가능합니다: 텍스트 , 날짜 , 시간 및 통화 필드, 숫자 필드, 패턴 필드, 확인란 및 콤보 상자. 조합된 날짜 및 시간 필드의 경우 자동으로 두 열이 만들어집니다.

선택한 행이 있다면 레코드의 전체 수 뒤에 선택된 행의 수가 괄호 안에서 표시됩니다.

열을 테이블 콘트롤에 삽입하려면 열 머리글을 눌러 콘텍스트 메뉴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다음 명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열 삽입

하위 메뉴를 호출하여 테이블 콘트롤에서 사용할 데이터 필드를 선택합니다.

끌어다 놓기로 테이블 콘트롤을 구성하십시오. 데이터 원본 보기를 표시하고 데이터 원본 보기에서 원하는 필드를 테이블 콘트롤의 열 머리글로 끌허다 놓으십시오. 그러면 미리 구성된 열이 만들어집니다.

바꾸기

하위 메뉴를 열어 테이블 콘트롤에서 선택한 데이터 필드를 대체할 데이터 필드를 선택합니다.

열 삭제

현재 선택한 열을 삭제합니다.

선택된 열의 속성 대화 상자를 엽니다.

열 숨기기

선택한 열을 숨깁니다. 해당 속성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열 표시

다시 표시할 열을 선택할 수 있는 하위 메뉴를 호출합니다. 한 개의 열만 표시하려면 해당 열 이름을 클릭합니다. 숨겨진 열 중 처음 16개만 표시됩니다. 숨겨진 열이 더 있으면 기타 명령을 선택하여 열 표시 대화 상자를 호출합니다.

기타

열 표시 대화 상자를 호출합니다.

In the Show Columns dialog you can select the columns to be shown. Hold down the Shift or key to select multiple entries.

전체

모든 열을 표시하려면 모두를 클릭합니다.

테이블 콘트롤의 키보드 전용 콘트롤

문서 안의 콘트롤들을 움직이기 위해 키보드를 사용한다면, 다른 형식의 콘트롤과는 다른 점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Tab 키는 다음 콘트롤로 커서를 옮기지 않습니다. 그러나 표 콘트롤의 다음 열로 커서를 옮깁니다. 다음 콘트롤로 커서를 옮기려면 + Tab 를 누르거나, 이전 콘트롤로 옮기려면 Shift + + Tab 키를 누릅니다.

테이블 콘트롤의 특수 키보드 전용 편집 모드를 입력하려면

양식 문서는 디자인 모드에 있어야 합니다.

  1. 문서를 선택하려면, + F6 키를 누르십시오.

  2. Shift + F4를 눌러 첫 번째 콘트롤을 선택합니다. 테이블 콘트롤이 첫 번째 콘트롤이 아닌 경우 테이블 콘트롤이 선택될 때까지 Tab 키를 누릅니다.

  3. Enter 키를 눌러 편집 모드로 들어갑니다. 콘트롤 테두리와 멀리 떨어져서 핸들이 표시됩니다.

  4. 편집 모드에서 Shift + F10 을 눌러 편집 모드 콘텍스트 메뉴를 열 수 있습니다.

  5. 열을 편집하려면, 열 편집 모드로 들어가기 위해 Shift + Space 키를 누르십시오. + 화살표 키를 누르시면, 열의 순서를 다시 배치할 수 있습니다. Delete 키로는 현재 열을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6. Esc 키를 누르면 편집 모드가 종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