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듬기

선택한 그림을 트리밍하거나 배율을 조정합니다. 그림을 원래 크기로 복원할 수도 있습니다.

이 명령을 사용하려면...


다듬기

이 영역을 사용하여 선택한 그래픽을 트리밍하거나 배율을 조정하거나 그래픽 주위에 공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배율 유지

그림을 다듬을 때 그림의 크기만 변경되도록 원래 배율을 유지합니다.

크기 유지

그림을 다듬을 때 그림의 배율만 변경되도록 원래 크기를 유지합니다. 그림의 배율을 축소하려면 이 옵션을 선택하고 다듬기 상자에 음수 값을 입력합니다. 그림의 배율을 확대하려면 다듬기 상자에 양수 값을 입력합니다.

왼쪽

배율 유지 옵션을 선택한 경우 그림의 왼쪽 가장자리를 다듬으려면 양수 값을 입력하고 그림의 왼쪽에 공백을 추가하려면 음수 값을 입력합니다. 이미지 크기 유지 옵션을 선택한 경우 그림의 가로 배율을 높이려면 양수 값을 입력하고 그림의 가로 배율을 낮추려면 음수 값을 입력합니다.

오른쪽

배율 유지 옵션을 선택한 경우 그림의 오른쪽 가장자리를 다듬으려면 양수 값을 입력하고 그림의 오른쪽에 공백을 추가하려면 음수 값을 입력합니다. 이미지 크기 유지 옵션을 선택한 경우 그림의 가로 배율을 높이려면 양수 값을 입력하고 그림의 가로 배율을 낮추려면 음수 값을 입력합니다.

배율 유지 옵션을 선택한 경우 그림 위쪽을 다듬으려면 양수 값을 입력하고 그림 위에 공백을 추가하려면 음수 값을 입력합니다. 이미지 크기 유지 옵션을 선택한 경우 그림의 세로 배율을 높이려면 양수 값을 입력하고 그림의 세로 배율을 낮추려면 음수 값을 입력합니다.

아래

배율 유지 옵션을 선택한 경우 그림 아래쪽을 다듬으려면 양수 값을 입력하고 그림 아래에 공백을 추가하려면 음수 값을 입력합니다. 이미지 크기 유지 옵션을 선택한 경우 그림의 세로 배율을 높이려면 양수 값을 입력하고 그림의 세로 배율을 낮추려면 음수 값을 입력합니다.

배율

이 영역에서는 현재 그래픽의 너비와 높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배율 영역의 값을 변경하면 크기 영역의 값도 비례하여 조절됩니다.

너비

선택한 그림의 너비를 백분율로 입력합니다.

높이

선택한 그림의 높이를 백분율로 입력합니다.

이미지 크기

선택한 그래픽의 크기를 바꿉니다.

너비

선택한 그림의 너비를 입력합니다.

높이

선택한 그림의 높이를 입력합니다.

미리보기 필드

현재 선택 사항을 적용한 미리 보기를 표시합니다.

원본 크기

선택한 그림을 원래 크기로 되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