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 편집

Lets you edit the properties of each link in the current document, including the path to the source file. This command is not available if the current document does not contain links to other files.

이 명령을 사용하려면...

편집 - 링크을 선택합니다.


참고 아이콘

링크가 있는 파일을 열 때 링크를 업데이트할 것인지 묻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연결된 파일이 저장되어 있는 위치에 따라 업데이트 과정을 완료하는 데 몇 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참고 아이콘

DDE 링크를 포함한 파일을 로드하는 경우에는 링크를 업데이트할 것인지 묻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DDE 서버에 연결을 설정하지 않으려면 업데이트하지 않습니다.


목록에서 링크를 두 번 눌러 이 링크에 대해 다른 개체를 선택할 수 있는 파일 대화 상자를 엽니다.

원본 파일

원본 파일에 대한 경로를 나열합니다.

요소

마지막으로 원본 파일을 저장한 응용 프로그램을 나열합니다.

유형

그림이나 원본 파일과 같은 파일 형식을 나열합니다.

상태

원본 파일에 대한 추가 정보를 나열합니다.

자동

파일을 열 때 링크의 내용을 자동으로 업데이트합니다. 원본 파일의 모든 변경 내용이 링크가 포함된 파일에 표시됩니다. 연결된 그림 파일은 수동으로만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연결된 그림 파일에는 이 옵션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자동 옵션은 DDE 링크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 파일에서 내용을 복사하고 편집 - 선택하여 붙여넣기를 선택하여 붙여넣은 다음, 링크 확인란을 선택하면 DDE 링크를 삽입할 수 있습니다. DDE는 텍스트 기반 연결 시스템이므로, 표시된 소수점 이하 자릿수만 대상 시트에 복사됩니다.

수동

업데이트 버튼을 누를 때만 링크를 업데이트합니다.

업데이트

연결된 파일의 가장 최근에 저장한 버전이 현재 문서에 표시되도록 선택한 링크를 업데이트합니다.

수정

선택한 링크의 원본 파일을 변경합니다.

해제

원본 파일과 현재 문서 사이의 연결을 끊습니다. 가장 최근에 업데이트한 원본 파일의 내용이 현재 문서에 보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