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화 개체

여러 개체를 선택적으로 동시에 선택하거나 그룹화하거나 결합 및 통합, 감산하거나 자를 수 있습니다.:

또한 예를 들어 여러 그룹을 하나의 다른 그룹으로 통합하거나 조합을 추가하고 결과를 그룹이나 조합으로 병합하는 등과 같이 이러한 명령어를 겹칠 수 있습니다.

개체의 그룹화:

아이콘

여러 개체를 하나의 그룹으로 병합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개체를 동시에 선택한 다음 그룹화 콘텍스트 메뉴 명령어를 불러오십시오. 그룹화에 이어지는 모든 변경은 그룹화의 모든 부분 개체에 적용됩니다. 특히 그룹화는 단독의 개체와 같이 이동하거나 회전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전거를 그리는 경우 먼저 타이어와 바퀴테, 바퀴살과 바퀴통으로 이루어진 바퀴를 그리고 나서 이 개체들을 그룹화할 수 있습니다. 이제 이 바퀴를 회전하고 복사하며 그 사본을 쉽게 옮길 수 있습니다. 그 다음에는 여기에 자전거의 틀과 나머지 부분을 포함시켜 다시 그룹화하십시오.

그룹화의 부분 개체를 편집하기 위해 그룹화를 해체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룹화를 "시작"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면 원하는 개체를 편집한 후, 그룹을 다시 종료할 수 있습니다.

그룹 시작

아이콘

그룹을 선택함으로써 그룹 편집 모드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클릭하거나 또는 키보드로 조작 - 아래 참고 보기). 다음 번에 그룹을 시작할 때는 (콘텍스트) 메뉴 명령어 또는 (F3) 키를 사용하거나 그룹을 더블 클릭하면 됩니다. 더블 클릭으로 시작한 후에는 그룹 내 어떤 개체도 선택되어 있지 않습니다.

아이콘

그룹을 종료하려면 그룹의 외부를 더블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