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트 마법사 - 데이터 범위

차트 마법사의 해당 페이지에서 데이터 범위의 단일 원본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범위는 둘 이상의 사각 셀 범위로 구성될 수 있습니다.

팁 아이콘

데이터 범위를 추가로 제어하려면 차트 마법사 - 데이터 계열 페이지를 사용합니다.


이 명령을 사용하려면...

Choose Insert - Chart...

Icon

Insert Chart

Double-click a chart, then choose Format - Data Ranges


이 대화 상자는 Calc 또는 Writer 테이블을 기반으로 하는 차트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Shift + F1 키을 누르고 콘트롤을 가리키면 해당 콘트롤에 대한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데이터 범위 지정

  1. 데이터 범위를 선택합니다.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텍스트 상자에 데이터 범위를 입력합니다.

    캘크에서 예제 데이터 범위는 "$시트1.$B$3:$B$14"입니다. 스프레드시트 내에서 한 데이터 범위에 둘 이상의 영역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즉, "$시트1.A1:A5;$시트1.D1:D5"도 유효한 데이터 범위입니다. 라이터에서 예제 데이터 범위는 "표1.A1:E4"입니다.

    Calc에서 데이터 범위 선택을 클릭하여 대화 상자를 최소화한 다음 셀 영역 위로 끌어 데이터 범위를 선택합니다.

    서로 인접하지 않은 여러 셀 영역을 데이터 범위로 지정하려면 첫 번째 범위를 입력하고, 텍스트 상자 끝에 수동으로 세미콜론을 추가한 다음, 다른 범위를 입력합니다. 범위 사이의 구분 기호로 세미콜론을 사용합니다.

  2. 행 기준 또는 열 기준의 데이터 계열에 대한 옵션 중 하나를 클릭합니다.

  3. 데이터 범위에서 첫 행 또는 첫 열이나 둘 모두에 레이블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미리보기에서 차트의 최종 모양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