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및 막대 차트 유형

차트 마법사의 첫 번째 페이지에서 차트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명령을 사용하려면...

Choose Insert - Chart...

Icon

Insert Chart


이 유형은 세로 막대를 사용한 막대 차트 또는 막대 그래프를 표시합니다. 각 막대의 높이는 해당 값에 비례합니다. X 축은 범주를 나타냅니다. Y 축은 각 범주에 대한 값을 나타냅니다.

보통 - 이 하위 유형을 선택하면 한 범주에 속한 모든 데이터 값이 서로 인접한 상태로 표시됩니다. 이 유형의 주안점은 개별 절대값을 각각 다른 값과 비교하는 데 있습니다.

누적 - 이 하위 유형을 선택하면 각 범주의 데이터 값이 서로 누적되어 표시됩니다. 이 유형의 주안점은 전체 범주 값과 해당 범주 내 값의 개별적 중요도에 있습니다.

백분율 - 이 하위 유형을 선택하면 해당 범주의 합계에 대한 각 데이터 값의 상대적 백분율이 표시됩니다. 이 유형의 주안점은 범주 합계에 대한 각 값의 상대적 중요도에 있습니다.

데이터 값의 3D 보기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사실적" 구성표를 사용하면 최상의 3D 보기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단순" 구성표를 사용하면 다른 Office 제품의 차트 보기를 모방할 수 있습니다.

3D 차트의 경우에는 각 데이터 값의 도형(박스형, 실린더, 원추형 및 피라미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막대

이 유형은 가로 막대를 사용한 막대 차트 또는 막대 그래프를 표시합니다. 각 막대의 길이는 해당 값에 비례합니다. Y 축은 범주를 나타냅니다. X 축은 각 범주에 대한 값을 나타냅니다.

하위 유형은 단 차트 유형의 경우와 동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