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체 속성

선택한 개체의 서식을 지정합니다. 선택한 개체에 따라 이 명령을 사용하여 대화 상자를 열 수 있습니다. 이 대화 상자는 서식 메뉴에서 다음 명령을 선택하여 열 수도 있습니다.

이 명령을 사용하려면...

서식 - 서식 선택(차트) 선택


차트 배경

차트 배경의 속성을 수정할 수 있는 차트 배경 대화 상자를 엽니다. 차트 배경이란 차트의 데이터 영역 뒤에 있는 "세로" 배경을 말합니다.

차트 영역

차트 영역의 속성을 수정할 수 있는 차트 영역 대화 상자를 엽니다. 차트 영역이란 모든 차트 요소 뒤의 배경을 말합니다.

차트 밑면

차트 바닥의 속성을 수정할 수 있는 차트 바닥 대화 상자를 엽니다. 차트 바닥은 3D 차트의 아래면입니다. 이 기능은 3D 차트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목

선택한 제목의 속성을 수정합니다.

범례

범례의 테두리, 영역 및 문자 속성을 지정합니다.

X-축...

선택한 축의 속성을 수정할 수 있는 대화 상자를 엽니다.

Y 축

Y 축 속성 변경을 위해 Y 축 대화 상자를 엽니다.

눈금선

격자 속성을 정의할 수 있는 격자 대화 상자를 엽니다.

데이터 요소

이 대화 상자에서는 선택한 데이터 요소의 등록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서식 - 개체 속성을 선택하면 데이터 요소가 하나만 선택된 경우에 이 대화 상자가 표시됩니다. 일부 메뉴 항목은 2D 또는 3D 차트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계열

이 기능을 사용하면 선택한 데이터 계열의 등록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대화 상자는 서식 - 개체 속성에서 데이터 계열 하나를 선택할 때 나타납니다. 일부 메뉴 항목은 2D 또는 3D 차트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Reset

Resets changes made to the current tab to those applicable when this dialog was opened.